또 하나의 주말명소 더 커피빌리지 방문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더 커피빌리지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오산로 45-40

주말이면 아이들과 어디론가 바깥으로 나갑니다.(아이들보다 마눌이가 더 원하죠) 이전에는 롯데백화점이나 홈플러스의 키즈카페를 갔었는데, 이제는 교외쪽의 키즈카페나 카페를 방문합니다. 자주 왔었던 커피빌리지의 사진이 없어서 리뷰를 못했었는데 이번 방문에 작정하고 직어봤습니다.

자 그러면 시작해보죠.
주차장아래.jpg
보통 매장 주차장에 주차를 했었는데 조금 늦게 왔더니 주차를 아래쪽에 해야되더군요. 아래쪽에 주차를 하면 대참사가 발생합니다.

오르막길.jpg
바로 이 오르막길을 걸어 올라가야하기 때문입니다.

입구부터넓은.jpg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마당이 넓게 있습니다. 벌써 엄마아빠아이들이 시간을 보내고 있군요.

건물두동.jpg
본관과 별관 2동입니다. 외부 에도 자리가 있습니다만 날씨가 덥다보니 일단 안으로..

더 커피빌리지.jpg
들어가기 전에 간판 한번 샷

마스코트리트리버마을이.jpg
더 커피빌리지에는 간판 마스코트 리트리버 한마리가 있습니다. 대형견이라고 할 수 있죠. 아주 순하고 아이들과도 잘 어울려 줍니다. 덩치가 커서 아이들이 조금은 무서워하는 듯. 아이들이 마을이 보러가자고 하면 이 곳에 옵니다.

빵과아이스크림커피.jpg
이제 들어왔습니다. 1층과 2층이 있고 빵, 아이스크림, 커피 ,팥빙수, 피자 등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기 때문에 죽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아!. 물론 지갑이 두둑해야겠죠.

2층.jpg
본관 2층입니다. 좌석이 넓습니다. 몇번을 왔는데 별관은 한번도 안들어가봤네요. 오늘도 별관은 패스입니다.

팥빙수.jpg
아메리카노.jpg
마지막으로 오늘의 메뉴는 팥빙수와 아메리카노. 스텐컵에 나오는 아메리카노 아이스와 크랜베리, 블루베리, 통팥이 듬뿍 들어간 팥빙수로 오늘의 메뉴를 정해봅니다. 아이들은 아이스크림을 별도로 제공했습니다.

자 이제 리뷰도 다 썼고 아이들과 놀아주러 나가야겠습니다.

Sort:  

@먹스팀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오산로 45-40

커피빌리지라는 이름처럼 가게도 넓고 빙수랑 커피도 맛나보이네요 ㅎㅎ

일단 아이들이 놀수있게 넓은 공간이 있어서 좋네요.
아 아메리카노 먹고 싶어지는군요

일단 아이들이 놀수있게 넓은 공간이 있어서 좋네요.
아 아메리카노 먹고 싶어지는군요

캬오! 사진이 너무 ㅋㅋㅋㅋ 아 배고픈데 클났어요. 비상사태!!!!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86.03
ETH 2921.2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