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취미발레 준비물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

in #kr6 years ago

ㅎㅎㅎㅎ
저에게는 진짜... 전혀 필요 없는 정보지만(남자인데다, 미혼에 딸도 없어서) 열심히 다 읽었습니다. ㅋ 그런데 마지막에 남성 취미발레에 대한 정보라니요! ㅠ 아아악. 고등학교때 여준모(여대를 준비하는 남고생들의 모임)회장으로 활동하면서 이대 무용과 지원 가능하다는 낭설이 거짓임을 모를 때 이후, 제가 발레에 대한 관심이 생기면 어쩌시려고... ㅠ 그러면 대한민국 발레는 망하는 거에요. ㅠ ㅎㅎㅎㅎㅎㅎㅎ 여튼 보팅하고 가여~

Sort:  

ㅋㅋㅋㅋ 아악 여준모라니요 ㅋㅋㅋㅋ 몇학년 때까지 모임이 지속되셨는지 궁금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은 남성분들이 발레에 관심을 가져주시면 한국발레 시장이 더 커지면서 더더욱 발전하리라 생각합니다 ㅎㅎㅎ 취미로 시작해서 하시다 보면 공연관람에도 관심이 생기시니까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ㅎ
고삼초에 시작해서 고삼말(이게 고말조초 또는 여말선초 같은 느낌이네요... ㅋㅋㅋ)에 긑이 났는데... 회장 자격으로 이대 입합처에 전화로 문의 해 본 결과, 그딴거 없다고.... ㅠ 들어주는 사람 다 알바 쓴다고... 그래서 우리 모임은 해체 되었던 슬픈 기억이 있습니다. ㅠ
진짜, 진지하게 한국인 남성이 국내 여대에 들어 가는 방법까지 연구를 했는데, 그건 일단 해외 대학에 입학해서, 역으로 국내 여대에 교환학생으로 오는 로또보다 힘든 방법 이외는 없다는 결론 역시, 해체 사유가 되었지요. ㅋ
그리고 발레라면, 영화 하나와 앨리스를 나름 좋아해서, 고정도 알고 있어요. ㅠ

아니 뭐 그렇게 진지한 모임이 다 있었단 말입니까?! ㅋㅋㅋ 재미난 고딩시절을 보내셨군요 ㅋㅋ
하나와 앨리스는 영화를 다 보진 못했지만 그 유명한 장면은 봐서 알고 있어요! 종이컵으로 토슈즈를 즉석에서 만들어서 춤 춘 장면이요! 근데 그게 정말 가능할지는 모르겠네요....ㅎㅎㅎ 발을 '파.괘.한.다'가 될 것 같은데 말이죠;;;;;;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2
JST 0.030
BTC 69699.33
ETH 3706.73
USDT 1.00
SBD 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