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생각난 팔로우 늘리는법.. 노하우

in #kr7 years ago

스팀잇을 알게되고 .. 어떻게하면 팔로우를 늘릴 수 있을까.. 많은 고민을했다 .

우선은 무작정 아무한테나 팔로잉~~ 하기..

그런데 이렇게 하다보니.. 아주 중요한사실.

2.jpg

알파벳순으로 노출이 되기때문에 .. 처음부터 팔로우를 하는 저같은 사람은..

아무래도 a로 시작하는 사람들한테 먼저 팔로우를 하게된다 . .

11.jpg

아이디가 a로 시작해서 앞쪽에 노출이 되면.. 무작위로 팔로우를 하고다니는 사람들로부터 손쉽게 팔로우 수를 늘릴 수 있다!

ㅎㅎ 허접노하우

아직도 모가 몬지 모르겠다

Sort: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서 팔로우는 큰 힘이 되지요.^^

반갑습니다. 올려주실 포스팅에 대해 엄청 기대가 됩니다^^ 자주 뵈어요~^^

[보팅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이벤트]
https://steemit.com/kr/@redbanana/8-8-event-upvote-and-get-free-sbd-steem

Just taking this opportunity to say "THANK YOU FOR FOLLOWING ME"

hi sir please help upvoted

Hello friends exchange your upvot and
Make more steem Go this link
https://steemfollower.com/?r=1596

Sign in same user and password

Congratulations @adforce8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Z...
어찌해야 합니까..ㅋㅋㅋㅋ

z... ㅠㅠㅠ 눈물만 흐르네요

그래도 난 기어코 조르바님을 수색하여 팔로하고 말았잖아요 ㅎㅎ

아... 처음의 저를 보는것같아 가슴이 아프네요 ㅠㅠ

저요? ㅋㅋ

화이팅 입니다~!!!

성이 '가' 씨인분들이 생각나네요..ㅎㅎ 잘봤습니다.

네 그렇네요 ㅋ

저도 팔로우 해주는 모든 분들 맞팔하고 있습니다. 스팀 체계를 완벽히 이해하진 못했지만 즐거우면 됐죠 뭐 ㅋㅋㅋ

ㅋㅋ 이해하기가 어렵넨요 ㅠㅠ

저도 시작한지 이제6일째인데 꾸준히 성심성의껏 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같단 생각이 들어요 화이팅이요^^

같이 화이팅해요 ^^

저도 아직도 뭐가뭔지 참...ㅎㅎㅎ 좋은글 많이올리면 늘지 않을까요:?

네 저도 그런생각으로 열심히 해볼려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693.66
ETH 2975.51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