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변호사 상담 업무를 개시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378db97956.png

스팀잇에 변호사 상담 업무를 개시할까 합니다.

스팀잇의 취지에 맞게 간단한 상담은 가급적 스팀달러로 받을 계획이며, 이와 별도로 1주일에 한 번씩 법과 관련된 컨텐츠를 포스팅할 계획입니다.

상담은 [email protected]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광고입니다.

변호사업무광고규정 제5조[광고방법 등에 대한 제한] ③ 변호사는 광고이면서도 광고가 아닌 것처럼 가장하는 방법으로 광고를 하여서는 아니 된다.

그럼 많은 신청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지난 글이긴 한데, 스팀시티 글들 보다가 파도타고 여기까지 왔네요 ^^ 스팀의 한국 변호사라, 좋네요 ^^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 변호사라니 신기합니다. ^^
상담할 일이 없어야 겠지만, 생긴다면 꼭 요청드리겠습니다.

말씀만으로도 감사드립니다 ㅎㅎ
저도 그럼 상담할 일이 없게 원하시는 일 모두 잘 이루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우와 스팀잇에 변호사 상담! 응원합니다!

ㅎㅎ 오랜만에 뵙네요^^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 분의 포스팅 늘 잘 보고 있습니다

풀보팅을 합니다. 전문적인 글이 많아질수록 스팀잇의 가치가 드러나죠 ㅎㅎㅎ 응원합니다! 팔로우 누르고가요!

오~ 좋은 시도네요^^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편한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편안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나중에 코인 SMT 할때 도움을 요청 드릴 것 같습니다...ㅎ
화이팅입니다!!!

네네 ㅋㅋ 큰 건이 될 것 같네요....대기업 국제법무팀에서 근무한 적이 있어서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편하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13.33
ETH 2927.99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