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in #kr2 years ago

아빠가 생일 선물 달라니까 큰 너는 놀이방으로 뛰어 들어갔다. 작은 너도 따라 들어갔다.
작은 네가 먼저 노트랑 연필을 들고 나와서 삐뚤빼뚤 ‘신강’이라고 썼다. 너는 아빠를 그려 주었다. 너는 “아빠는 대머리니까”라고 아빠 머리를 동그랗게 그렸다. 너는 또 “아빠는 빡빡 머리니까”하곤 아빠 머리에 점을 콕콕 찍었다.
큰 너는 종이 두 장을 연결해 접었다 펴는 카드를 만들어 주었다. 너는 ‘생신 축하함니다♡. 아빠께 아빠 생신 축하함니다. 사랑해요. OO 올림’이라고 썼다.
너희 많이 먹을 줄 알고 한우 많이 샀는데 너희는 별로 안 먹었다. 너희는 아빠 생일 케잌으로 산 크레이프를 아주 맛있게 먹었다. 큰 너는 “지금까지 먹은 케잌 중에서 제일 맛있다”고 했다. 케잌 안 좋아하는 너도 케잌 한 조각을 홀랑 먹었다.
큰 네가 아빠랑 엄마 사진을 찍어주었다. 아빠와 엄마는 생일 케잌을 앞에 놓고 앉았는데 너는 아빠 엄마 얼굴만 찍어놓았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276.80
ETH 3005.63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