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네이버 메인 보고 깜짝 놀랐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스크린샷 2018-09-14 오전 11.30.59.png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오전에 네이버를 들어갔는데요...
메인 화면을 보고 깜짝 놀랐네요...

박서준 때문은 아니구요...
우측에...

스크린샷 2018-09-14 오전 11.31.19.png

어쩜 속마음을 들킨 것처럼...🤭
사실은 회사를 그만두고 싶다기 보다도
돈이 많아서 회사를 당당히 다닐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ㅎㅎ...

아마도 모든 직장인의 꿈이겠죠...

생활영어 숙지하시고
금요일이니까 다들 쌈지돈 꺼내서
로또 한 장 씩 사자구요🙃

(시덥잖은 포스팅 죄송합니다...)

Sort:  

저걸 메인에 넣어준 관리자 정말 대단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리자님의 속마음 아닐까용

저녁이 로또나 사야겠다 ㅎ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로또 꼭 챙기세욤^^

역시 금요일을 로또죠 ㅋㅋㅋㅋ

토요일에 부자되세요 :)

큇 이 파란색이라니
더 관두고 싶네요.
ㅎㅎㅎ 박서준 좋아하시는군요. 갸아악

오늘 교육중이라 아주 댓글력 상승했습니다.

발음도 상콤하게 “큇”이라니 너무나 마음에 들어요!
교육 중에 댓글력 상승...
교육은 아니 들으세요?🙃👍🏻

솔직해지시져. 교육받을때 누가 ....제대로 듣습니까....?

회상좀^^

네이버 담당자가 그만두고 싶나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담당자의 내적 심리 표현!
너무 마음에 드네용 ㅋㅋ

ㅋㅋㅋㅋ그러게요 ㅋㅋㅋㅋㅋ

잊혀지지 않을 단어 같습니다~큇~

큇~ 너무나 귀에 쏙쏙 들어오는 단어에요!

오늘 이벌써 금요일이었네요 ^^
시간가는 줄모르고 있다 보니 벌써두둥
즐거운 금요일되시길바래요~~

너무 바쁜 시간을 보내셨던가봐요~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ㅋㅋㅋㅋㅋㅋ 다들 속마음은 저렇지 않을까싶네요!!
저도 그만두고....ㅎㅎ

어서 저에게 로또 당첨의 행운을 안겨주세요 독거님!!!!
플리즈~~

들켜버렸군요.ㅋㅋㅋ

그러게요 네이버한테 들킬 줄이야!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