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소개 #1. 안녕, 티라노

in #kr6 years ago

비가 오더니 바람이 좀 차가워졌어요.
다들 낮동안 날이 풀려서 별로 안 춥다고 옷 얇게 입고 다니다가 감기 걸리지 마시고 옷 아직은 따뜻하게 입고 다니셔요.

오늘은 영화 소식을 가져왔어요♥

뭔가 감성적인 얘기를 들어보는게 좋을듯 하여 아직 개봉하려면 1년이나 남았지만 그래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희망과 감동과 사랑이 섞인 영화에 대한 이야기에요.

데즈카 프로덕션이 제작했구요.
마스터 시즈노 코분이 감독으로 나선 영화인데요.
제작사에 대해 간단히 말씀을 드리자면 <아톰>, <밀림의 왕자 레오> 등을 선보였던 아주아주 전설적인 애니메이션 제작사라고 불리는 제작사에요.

여기에 뿐만 아니라 다들 명탐정 코난을 잘 아실텐데요.
저 또한 명탐정 코난에 아주 푹 빠져서 만화책까지 다 보던 시절이 있었어요.
이런 명탐정 코난을 맡아 작품성 뿐만 아니라 흥행성까지 모두를 입증 받은 감독이 함꼐하여 더더욱 기대감이 큰 애니메이션 영화가 아닐까합니다.

또한 여기에 더불어 영화에서 가장 중요한건 아무래도 음악적인 부분이기도 할텐데요. 작년에 기억에 남고 마음에 남는 애니메이션 영화가 하나 있었죠.

그것은 바로 <너의 이름은>인데요.

너의 이름은은 특히나 많은 관객들을 불러모으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켰었어요.
이 애니메이션의 음악을 <너의 이름은>의 돈황스튜디오가 맡았고, 아시아 최초의 아카데미 음악상을 수상한 음악 감독인 사카모토 류이치의 참여로 인해 더더욱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어요.

lunching_poster.jpg

공개된 포스터가 위 사진인데요.

그림체가 뭔가 동심을 불러 일으키는 그림체인 것 같아요.
마음에 와닿는 느낌의 포스터라 더더욱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것 같아요.

그리고 포스터만봐서는 어떤 내용인지 유추하기 어려워 이 애니메이션의 스토리에 대해 궁금증도 더더욱 증폭되고 있는데요.

공룡계의 포식자인 티라노 사우루스의 티라노의 모습에 영원히 함께라는 문구가 같이 어우러져 있어 아이러니한 포스터의 모습에 호기심을 한숟갈 더 얹은 듯한 모습입니다.

우연히 함께 하게된 '티라노'와 '프논'이 천국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에서 만나게되는 세상의 다이나믹한 모습들이 영상으로 공개가 되었었는데요.
이런 모습들이 더욱 강렬한 인상을 남기면서 곧 전 세계인들의 마음 속에 날아들듯 합니다.

01_still03.jpg

01_still04.jpg

01_still01.jpg

전 세계 사람들의 마음에 영원히 기억되는 또 다른 명작 애니메이션의 탄생이 되는 것인지에 대해 다들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고 하네요.

Sort:  

극장판 애니메이션들 너무나도 사랑해요~ 티라노.. 기대되네요!

기대되는 애니메이션...!!! 아직 개봉이 한참남았네요 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따뜻한 애니일것같아요 ^^

그쵸 ㅎㅎ 아직 개봉까지는 한참이지만 나오면 얼른 보고싶어요 ㅎㅎ

포스터를보니 뭔가 어른들의 동화같은 느낌이에요

이거 재밌다고 하던데..!!!!!! 꼭보고싶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367.17
ETH 3007.5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