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뜨고 있어요!

in #kr6 years ago

월요일이 다 끝나가네요 8ㅅ8
하루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도 모르게 콧구멍에 바람 넣을 시간도 없이 주저리주저리 흘러가는 나날 중 발견한..!!

20180305_221755.jpg

머리가 떴어요 ㅋㅋㅋㅋㅋ
이제 태어난지 27일째거든요 ㅋㅋ
착 달라붙어있던 머리가 오늘 우연히보니 떠 있더라구요!

어찌나 신기했던지...!

아가를 보면서 아.. 우리 엄마도 날 이렇게 키웠겠구나.. 새벽에 중간 중간 깨서 밥 먹여야해요 그럼 깨서 분유를 줄 때 마다 우리 엄마도 새벽에 졸린 눈 비비면서 깨서 내가 다 먹고 트림까지 다 하고 푹 편하게 잘 때까지 기다렸다가 잤겠구나.. 싶더라구요.

자식에대한 부모의 사랑은 조건없는 사랑이라던데 내가 아이를 낳고 길러보지 못했을 때에는 조건없는 사랑이라고 생각은 하면서 그런게 어딨어 하는 마음이 조금 있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이제 아이를 낳고 키워보니 조건없는 사랑의 참 된 의미를 알겠더라구요.

아이의 뜬 머리를 보니 엄마 생각이 나서
(뜬머리와 엄마의 상관관계가 뭘까욬ㅋㅋㅋㅋ)
적어본 글이에요!

다들 좋은 밤 보내시구 여럽흔 사랑합니다♡

Sort:  

잉 너무 귀여웡요 ㅎㅎㅋㅋㅋ
너무나 사랑스럽네요 ㅎㅎㅋ

ㅎㅎ 감사해요!! 이 사랑스러움이 오래오래 가길~!! ㅜㅜ

아윽 자는모습이 역시 천삽니다!!

ㅋㅋㅋ 아기들 자는 모습은 사랑이죠..!!♡ 시타님 프사볼때마다 왤케 웃긴지 ㅋㅋㅋㅋ

아기들만큼이나 귀여운 사진이에요 ㅋ

귀여워라 ^^ 한창 힘드시겠어요. 잠도 부족하고 아이돌보시랴.. 그래도 귀여운 아기가 있어 행복하실것 같네요 ^^

ㅋㅋㅋ 하루하루 행복과 부들부들을 오가고있어욬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크흑. 너무 귀여운 아이네요 :) ㅎㅎㅎ
저희 부부도 곧 출산 (8월) 을 앞두고 있는데 앞으로 자주 왕래하며 육아팁 좀 나눴으면 좋겠네요 :) 행복한 화요일 되세요!!!

어머 한창 더울 때 예정이시네요 ㅠㅠ 몸조리 잘하셔야해요 여름이 가장 조리하기 힘들다는데 너무 더워서 ㅜㅠ 넵 자주 왕래해요!! 아가는 좋겠어요 엄마아빠가 스팀잇을 이렇게 잘 운영하는 엄빠라니!!!

자는 모습을 보면 정말 너무너무 사랑스러우면서도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 시간인거 같아요

맞아요 ㅎㅎ 잘때보면 참 사랑스러운데(잘때만) 사랑스러우면서도 이것저것 많은 생각이 스치더라구요 ㅋㅋ

태어난지 27일인데 스팀잇을
지금은 신생아때는 1시간마다 깨서 힘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괜찮으세요?

ㅎㅎ 네 괜찮아요 ㅎㅎ 짬짬이 하는거죵 뭐 ㅜㅜ 저는 그래도 다행이도 3시간 4시간마다 깨서 그 짬이 좀 있어서 이렇게 하는 것 같아요!! 새벽에 안 자서 문제...ㅎ

딸콩이 어렸을때는 머리카락이 다 공중으로 떠있었어요ㅋㅋ 그때 생각이 나서 반갑네요^^ 귀여워라~

ㅋㅋㅋㅋ 머리 다 공중부양하고 있는 아가들보면 진짜 귀엽더라구욬ㅋㅋㅋ 내려가지도 않앜ㅋㅋㅋ 얘는 호섭이처럼 착 가라앉아있다가 이제서야 뜨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호섭이머맄ㅋㅋㅋㅋ
downloadfile.jpg

저는 싱글이라 공감이 안되요 ㅋㅋㅋ
근데? 응?
정말 뜬머리와 엄마의 상관관계가 뭐예요 ㅎㅎ

ㅋㅋㅋㅋㅋ 아무 상관없어욬ㅋㅋㅋ 그냥 아무말대잔치중이에요 ㅎㅎㅎㅎ

우유냄새나는 아기가 너무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팔로우하고가겠습니당 자주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29.52
ETH 2946.1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