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스팀잇~♡

in #kr6 years ago

20180313_164350.jpg

태어나자마자 감기에 걸려버린 둘째 케어하느라 간간히 들어와서 눈팅만하구 활동은 제대로 못하고 있었네용 ㅜㅜ

사진은 공갈젖꼭지 장만한건데 너무 오밀조밀하고 귀엽고 색상도 예뻐서 사진 찍어본거에요우 ㅎㅎ 아이러브마미라고 적혀있는게 너무 깜찍하지않나요♡?

이제 스팀잇 컴백합니다♡♡

많이많이 소통해요오♡♡♡

사랑합니다 스티미언님들♡♡♡♡

Sort:  

아이가 아프면 정신이 나가죠 ㅠ
케어 잘하시고 컴백 환영해요 ㅋㅋㅋ

와 정말 오랜만이에요!!! 보고싶었습니다!!! ㅋㅋㅋ 넵 아프니 뭐 딴걸 신경을 못 쓰겠네요 ㅠㅠ

컴백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컴백을 환영합니다!

감사해요 이제 활기차게 기똥차게...!!!

꺅 저도 사랑해요(판다양 입니다)♡
둘째 언눙 완쾌하길 바랄께요!!
컴백 축하드려요 :)

꺄 판다님이댜♡♡♡ 그넘의 몹쓸 감기 ㅠㅠㅠㅜ 얼른 완쾌되고파용 ㅜㅜ 코에서 자꾸 그렁그렁하니 맴찢입니다 ㅜㅜ

스팀잇 가입한지 얼마 안된 초보입니다.
맞팔했어요!!
저도 Mun이 완전 아가인데 앞으로 많은 소통해요!!! :)

얼마안된 초보시면서 지수가 43이라뇨..!!! 대단...!!! 소통많이해요 ♡♡♡

육아에 바쁘시군요. 소중한 시간이지요. 화이트데이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헤헤 감사합니다♡♡ 이제야 답변을...ㅜㅜㅜ 용서하시와요 또륵

마음고생하셨겠어요~~~ 스팀잇에서 자주 뵈어요~~ 보팅팔로하고 갑니다^^

감사해뇨♡ 소통 많이 많이 해요♡♡♡

에궁 ㅠ 빨리 나아야하텐데...
아기도 엄마도 화이팅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ㅜㅜ♡♡ 코가 그렁그렁한게 제 탓인듯해요 ㅜㅜ 애가아프면 엄마는 죄인입니다 흑흑

정서적 안정감 제공.....
저도 하나 사서...죄송합니다...ㅡ.ㅡ
우리 아기 얼른 잘 낫고 건강하게 자라길 기원할게요.

ㅋㅋㅋㅋ 하나 장만하셔요.. 어른들은 구름과자대신에 이거하면 좋을듯합니다...? ㅋㅋㅋㅋ 감사해요♡ 다 나아가고잇는데 코가 그렁그렁 ㅜㅜ 하필 코감기네요 감기조심하셔요!!

아 .. 아이가 아팠군요 !! 고생하셨겠어요 ㅠㅠ

아니에요 ㅠㅠ 아픈애가 더 고생이죠 흑흑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29.52
ETH 2946.1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