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샴 쌍둥이?!

in #kr6 years ago

20180304_114703.jpg

겨울은 딸기의 계절이죠~
이미 딸기는 다 자나갔지만 ㅜㅠ
이번 겨울 딸기와 함께해서 너무 행복했다...
한참 딸기 먹다가 안 먹다가 최근에 첫째 아이가 딸기 노래를 불러서 딸기를 샀는데
딸기 씻다가 발견한 뜻밖의 샴 쌍둥이 ㅋㅋㅋㅋ

넘나 귀여운것...♡

맛도 최고에요 뿜뿜♡

Sort:  

딸기가 귀엽네요
뒤집으면 하트모양이네요
시간되시면 보팅로얄 하러 와주세요

ㅎㅎ 하트모양이네요 그러고보니~ 보팅로얄하구왔어용!! 팔로도했습니다 소통해요유♡

이런거 보면 신기하죵 저도 포도 먹을때한번씩 보니 신기하더라구용ㅋㅋ

맞아요 정말 신기해요 ㅎㅎ 이 둘은 어쩌다 이렇게되었을까...싶고 ㅋㅋㅋ 어차피 기승전 내 뱃 속이지만 ㅎㅎㅎ

하트네요 ^^ ~ 저도 딸기 씻으로 ㅎ

ㅎㅎㅎ하트라서 더욱 맛난 딸기같아요~♡ 딸기 씻어서 맛있게 드셨나요오?!

두개가 합쳐져 하트^^..!
신기하기도 하고 기분도 좋으셨겠네요
색깔도 고운것이 맛있어 보입니다

네 ㅎㅎ 신기하기도하고 빨간 것이 우애가 좋아보이니 기분도 좋고 그랬네요 ㅎㅎ 맛도 어찌나 달달한지~♡ 이번 딸기는 먹부림은 성공적이네요♡

응? 샴 둘이 우애가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뉴비가 보팅 팔로우하고 가요^^

그쵸그쵸 ㅋㅋㅋ 우애가 좋은 샴이에요!! 우애도 좋고 우애 좋은만큼 맛도 두배...ㅎ(잔인..) 저도 맞팔이랑 게시글 보팅했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122.70
ETH 2948.71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