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매가 좋다~♡

in #kr6 years ago

오늘의 마지막은 자매샷~♡
자매샷...이라기엔 자매 발 샷...이 맞을라나 ㅎㅎ
드디어 독박육아가 끝나간다!!
....가 아니구나 ㅜㅜ

둘째가 아직 한달도 안된 신생아라 새벽마다 깨서
맘마줘야하눈건 안 비밀..ㅠㅠ

엄마들이 그토록 바라는

100일의 기적이 얼른 와 주기를 매일 간절히 빌어본다...👉👈

20180304_124247.jpg

20180304_124255.jpg

첫째도 아직 아가야인데 동생이 있어서 아가야 노릇을 맘껏 못하는 것 같아 너무 미안하다 ㅜㅜ..
매번 더 잘해줘야지 결심하고 다짐해도 낮에는 화내고 밤에는 반성모드..😂😂

난 아마 프로반성러인듯 ㅋㅋ

모두 굿밤하세요~♡

Sort:  

귀여운 자매이네요~!!! 멋지게 크길 기원합니다.

ㅋㅋㅋ 감사해요!! 첫째도 아가인데 둘째 발이랑 사진찍어놓고보니 왠 거인족 소인족이네요 ㅋㅋㅋ

발만봐도 너무 귀여운데요? 편한밤되세요! 행복한 육아 응원합니다.

ㅎㅎ 그쵸 발이 다 했어요~♡ 오졌따리~~ 굿밤되시구 좋은 꿈 꾸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성장하는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ㅋㅋㅋㅋ 아가들은 사랑인 것 같아요♡ 독박육아의 늪 중 유일한 힐링구멍이네요 ㅋㅋ 감사해요♡

발만 봐도 너무 귀엽네요~!
무럭무럭 건강히 크길 기도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시구 좋은 꿈 꾸시구 좋은 날 되세요!!!♡

^^ 건강하게 자라길 기도합니다
ㅠㅠ육아 힘드실듯

감사해요 ㅎㅎ 육아...ㅎ 전투육아에요 ㅜㅜ 그나마 어린이집 가니까 좀 살만한것 같네요 ㅜㅜ

연연생인거예요?
둘다 아가아가네요
100일의 기적을 바라는거보니
잠이 필요하실듯 ㅠ ㅠ

나이로는 두살터울인데 개월수로는 연년생이네욬ㅋㅋㅋㅋ 네...잠이 무지무지 필요해요 휴..체력전이라 그런가 그냥 혼자 있을때랑 애 하나 있을 땨랑 애 둘인거랑 완전 천지차이네요 ㅜㅜ 애 하나 있을때는 밤새고도 끄덕없었는뎈ㅋㅋㅋ

밤새고도 끄덕없었다니 어리신듯?
12월생 1월생 인가보네요 두살이나 차이나면
진짜 저도 애기어릴땐 엄청 졸렸던거같아요
맘껏 자보고싶었던

ㅎㅎ 진짜 엄청 졸리네요 ㅠㅠ 첫째는 어지르기 대장이지 둘째는 가만히는 있는데 새벽에 잠을 안자지 ㅋㅋㅋㅋ 곧 지나가겠죠 뉴뉴

아고고고 둘이 발을 꽁냥꽁냥 너무 귀엽네요.^^
100일의 기적아 오거라!

100일의 기적아 언능 와라아아ㅏㅏㅏ 발이 무슨 ㅋㅋㅋ 거인족이랑 소인족이네요 ㅋㅋㅋ

sevendaybnwchallenge에 지목해보았습니다.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참여해보시는건 어떠실지요^^

우와 저를 지목해주신거에요?! 감사하게 넙죽 제가 받아서 해야죠 구럼!!!! ㅋㅋㅋㅋ 재밌겠다 싶었는데 지목해줄 사람이 없을꺼라 생각하고 고이 접어놨던 마음 다시 펼쳐야겠네요 ㅋㅋㅋ 감사해요!! 오늘부터 올리면 되나요?!

네^^
언제든지 7번
부담없이 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꼬에오☆

프로반성러 완전 공감해요^^
신생아~~힘드시겠어요 흑흑

애기가 클수록 더 프로 반성러의 길로 접어드는 느낌이에요 ㅋㅋㅋ 신생아 ㅜㅜ 다른것보다 잠 좀...얘들은 왜 새벽에 안자나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39.14
ETH 3005.38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