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병을 날려버릴 영상 하나!

in #kr6 years ago

비가 추적추적 내리더니 오늘 꽤 쌀쌀하더라구요.
우리 스티미언 여럽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이런 날 감기 걸리면 답도 없다는 ㅜㅜ..

그리고 오늘은 대망의 월요일이었잖아요 ㅋㅋㅋ
다들 월요병을 이겨내느라 힘들었을 텐데요!!

261F5E3E52FCAC4106F09B.png

ㅋㅋㅋㅋㅋ 어차피 내일도 힘드니까요 ^^*
힘은 들지만 힘 좀 덜 드시라고 재밌는 영상 가져왔어요 ㅎㅎㅎ
다들 이거 보시고 웃어보셔용 ㅎㅎ

맛있는 저녁!!! 드셨길!!! 저는 배가 고프네용 ㅠㅠ 뭐든 먹어야지 흐규흐규

Sort:  

그래도 월요일보다는 다른날이 덜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일요일이 제일 힘듭니다

맞아여.. 특히나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새벽.. 눈물로 밤을 지새우고~ ㅋㅋㅋ

저 아저씨 손가락.... ㅋㅋㅋ
어쩔꺼야...ㅋㅋ
만나서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아저씨 손가락 ㅋㅋㅋ 섬세함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 ㅋㅋ 전 저거보면서 엄청 웃었어욬ㅋㅋㅋ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감사해요우♡♡♡ 헤헤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섬세하다. 기어봉이 마치 애인같아요.
애인도 저렇게 섬세히 다룰순없죠!!

ㅋㅋㅋ 구렇죸ㅋㅋㅋㅋㅋ 섬세한의 끝판왕인듯ㅋㅋㅋㅋㅋㅋ

손동작에서 소울이 느껴지네요 ㅋㅋ세게하면 부서지는듯..ㅋㅋㅋ

ㅋㅋㅋㅋ 기어를 향한 쏘울~ 워우어ㅓ어어 저렇게 해서 기어가 변속이 되는 것도 더 신기하네욬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457.15
ETH 2939.0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