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가입하고 첫 글 써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gtstar7 입니다^^
스팀잇이 요즘 그렇게 핫하다면서요~?
그 핫한 스팀잇 여기저기 먼저 알려지기 전에 제가 먼저 가입했습니다 하하하.

아직 처음이라 이것 저것 둘러보고
여기저기 기웃거려보면서 댓글도 남기는 중인데요
저같이 매일 매일을 독박육아에 찌들어서
하루하루 육아와의 전쟁을 선포하는 육아맘들에게는
마치 일기장처럼 내 마음을 터 놓고 얘기를 한다던지
집에 보탬이 되고 싶어 부업을 하고 싶어하는 엄마들에게는
정말 최상의 SNS가 아닐까 싶어요!

홈화면에는 영어로 된 글씨들이 더 많지만....@.@(영어 까막눈3.3)
그와 비례(?)하여 한국분들도 많으니 넘나 기부니가 매우 좋네요♥

진심으로 소통하는 뉴비가 되겠습니다♥
여럽흔 사랑해요!!♥
김비서가 왜 그럴까_박서준.jpg

박서준이 갑자기 왜 튀어나오는지 의문...
이시겠지만 그냥 잘 생겨서..헤헤헤♥

Sort: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팔로합니다.

너무 반가워요!!! 맞팔완료♡♡찐하게 소통해요!!♡

반갑습니당!0!
저도 몇일 전에 가입했어요
스팀잇 즐겁게 해보아요😁

반가워요♡♡♡ 즐겁세 스팀잇해봐요!!

반갑습니다!
@easysteemit 계정 참고하시면 앞으로 스팀잇 활동에 도움이 되실겁니다.

이런 유용한 정보를..♡ 너무 감사해요!!♡ 팔로우했습니다!! 보팅도 완료!!

반갑습니다. agtstar7님!!!
글도 재밌게 쓰실 것 같은 느낌이 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친하게 지내고 찐하게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첨 가입했어요 :) 열심히 해보아용
팔로우 하고 가요!^3*

저도 팔로우!!!했어요♡ 찐하게 소통해요오!!

환영합니다 ^^ 팔로우하고 자주 소통해요 ^^

우왕 너무 반가워요!!!♡ 팔로우했어요♡ 자주 소통하고 친해져요!!

스팀잇 가입한지 3일차입니다 ㅋㅋㅋㅋ 건승하세여 ^^
https://d.tube/v/myungho/ukrjnkhh
https://d.tube/v/myungho/5uh8rmix

ㅋㅋㅋㅋ 저는 이제 2일차네요 ㅋㅋㅋ 화이팅합시다!! 근데 링크걸어주신건 유튭같은거에요? 팔로우했어요!♡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꺄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라니~ 오치님두 아름답게보내셔요! 팔로했어요♡

반가워요 ^^!

반가워요!!! 소통 많이많이해요우!!

박서준 가입한줄

ㅋㅋㅋ 그냥 잘생기기도했고 해서 눈정화용(?)으로 올린거에요 ㅎㅎㅎ 소통많이해요! 팔로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852.33
ETH 2958.7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