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고양이에게 포비돈을 발라주면 한동안 공격당하겠죠... ㅎㅎ;;

맞아요 ㅋㅋㅋㅋㅋ 그치만 한동안 공격당하고 건강한 고양이로 키우는게! ^^*ㅎㅎㅎ

저는 고양이를 좋아해서 언젠간 키우려고 하는데 잘 알아 두어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이쁜 냥이 키우시길 바래요ㅎㅎㅎ

고양이를 키우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네요^^ 요즘은 워낙에 많이 키우셔서 저도 너무너무 고양이가 좋은데... 아이가 초등학교쯤 되면 한번 생각해 보려고해요^^

어머 너무 부러워요ㅠㅠㅠ 저희는 고양이 알레르기가 있는 주니씨때문에 못키워용ㅠㅠ 이쁜 냥이 만나시고 행복하세요>_<ㅎㅎ

고양이에게도 저런 질병이 존재하는군요....

https://steemit.com/kr/@eesa224/2018-2018

2018년 소망릴레이에 같이 동참해주세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들어가서 소망릴레이 읽어볼게요!ㅎㅎㅎ

Congratulations @ahnjoon052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84.83
ETH 3770.66
USDT 1.00
SBD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