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블록체인 기반 게임 속 마을 배경(1)

in #kr5 years ago

ㅂㅂ.jpg

AI 채널 토큰 발행전 카카오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참여하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50%로 모든 분들께 투표 드리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리스팀도 많이 해주세요!

카카오톡 방 링크
https://open.kakao.com/o/gHpYWMkb

Sort:  

만리장성의 느낌이 나네요.:D

좋은 아트 꾸준히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출시가 기다려집니다~~ 화이팅입니다.

준비하신시간 만큼 좋은게임 기대하겠습니다. 화폐시장 전체분위기가 무거운데 토큰발행 계획하신대로 성공하길 응원합니다

와우~ 장관이네요~

계속 이런 사진 올리셔서 마케팅 하시면 좋을듯.ㅋ

개인적으로 이번 배경은 좀 실망인데요? ㅎㅎ

멋지네요 ^^ 오래된 고건축물을 보는 것 같습니다 웅장하고 기풍이 있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기대됩니다.^^

만리장성 같네요.

풀 화면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와~~ 게임 배경이 이렇게 좋아도 되는 건가요? 멋지네요.

만리장성이지요? 이거 각도 등이 문명4 게임에서 만리장성 원더 지으면 나오는 화면과 비슷해서 느낌이 확 오네요. 물론 그래픽은 비교불가하게 좋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53.02
ETH 2904.1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