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을보다가 이 영화의 제목은 무엇일까요

in #kr6 years ago

라는 제목이 있어들어가봤습니다

image

설명도 없고 댓글은 많은데 딱 보이는 정답은 안보이고

정말 궁금해졌습니다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뭐야 정말

궁금하면 찾아야지요

호기심때문에 죽는건 고양이뿐이 아닌것이었습니다

ㅋㅋ

image

뭐 특별한게 있는지 받아서 크게 확대해봤지만 딱히 보이는

특징은 없네요

아 ᆢ

더 궁금해지고말았습니다

궁극의 필살기 구글 이미지 검색을 사용하기로 했지요

image

이미지를 다운받았습니다

그리고 구글이미지검색으로 가서 사진모양을

눌러서 이미지를 업로드해줬습니다

image

결과는 딱

안뜨네요

ㅠㅠ

그치만 언제나 그렇듯 인류는 방법을 찾지요

image
다 열어본 ᆢ 마지막 게시물에서

배트맨이란 낯익은 글짜가 있는데 영어가 아니라서

긁어와서 검색해봅니다

image
오 배트맨 다크나이트의 다른나라

개봉제목이었나봐요

image
누가 그 장면을 유튜브에 올려놓은게 있어서

몇번만에 찾았네요

근데 댓글에. 이미 정답이 있었군요

저만 몰랐나요?

ㅠㅠ

Sort:  

우와~ 다행히 찾으셔서 잠을 잘수있었겟군요
화이팅입니다

궁금해서... 현깃증이....

ㅎㅎ궁금한게 있으면 잠드는게 힘들죠.ㅎㅎ

궁금하면 ... 꼭 찾아야죠

찾으셔서 다행~! 그나저나 댓글에 정말 다양한 영화제목들이~~^^ㅋㅋ

젖소부인 바람났네에서 빵터짐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