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지만 다양한 계란말이

in #kr5 years ago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다양한 계란 말이가 나오는데요

이건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해서 색을 만들었네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계란 말이

햄이 들어있는 계란말이

크레미나 맛살이 들어간 계란말이

야채나 고기같은걸 잘게 썰어 넣은 계란말이

이렇게 편의점에서도 계란 말이를 파는군요

참치 계란말이

오믈렛 만들기

계란말이도 오믈렛의 한종류라는

설명도 있네요

오므라이스만 먹어봤지 저런 정통 오믈렛은

안먹어본지라... ㅋㅋ

주말엔 계란 말이랑 오믈렛 같은거에 도전해봐야

겠네요

Sort:  

음식의 변신은 무죄 ㅎㅎ

맛나면 무죄
맛없으면 유죄~

참치가 들어간 오믈렛 요즘 강제로 날마다 먹고 있는데 맛있더라구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뜨헉... 강제로
ㅋㅋ
그래도 맛나다면 된거죠

계란말이도 종류가 많군요. 재밌네요.
잘 봤습니다^^

다양해서 저도 따라해보려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