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암 아돌프 부그로의 작품중 하나

in #kr6 years ago

윌리암 아돌프 부그로(William-Adolphe Bouguereau)

는 프랑스의 아카데미 회화를 대표하는 화가이자 전통주의자입니다

그는 신화적인 주제를 사용한 현실적인 그림을 바탕으로, 여성

신체에 중점을 둔 고전주의를 현대적으로 해석했습니다

구글에서는 부그로의 그림으로 검색하면 다양한 그림들이

검색됩니다

william-1465373_1920.jpg

이 그림은 Thirst (1886)입니다

갈증이라는 제목처럼...

목이 마른 느낌이 전해지는군요

오늘처럼 더운 날에는 저렇게 물을 마시고 싶어질것 같네요

이 작가는 "비너스의 탄생"도 그렸습니다

오르세 미술관에 가면 볼수 있다고 하네요

언젠가는 원본도 보러갈수 있겠지요?

Sort:  

비너스의 탄생은 많이본 그림 같아요
저도 구글에서 검색해 봐야 겠어요

보티첼리의 그림보다는 좀더 사실적이죠

그림이 마치 사진같아요 ㅠㅠ너무 예쁨

집에 걸어두고싶은 그림이네요 ^^

왜 비너스만 보면, 예전 광고 카피가 계속 떠오를까요.ㅋㅋ

사랑의 비너스~~

비너스는 미의 여신이니까요 ^^

비너스 하면... 이거죠

저도 예전에는 그림 보기를 즐겼는데요, 통 보질 못하다가, 들러 보게됐네요...^^

그림들이 예뻐서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830.32
ETH 2914.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