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를 만원에?

in #kr5 years ago

요즘은 미술품도 지분으로 쉽게 구매할수 있네요?

http://www.weshareart.com/

여기에서는 비싼 가격의 미술품들을

대중들이 쉽게 구매하고 소유할수 있도록 지분을

나눠서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가격이 2810만원인데...

개인이 사기에는 부담스럽지만

한주에 만원씩이라면 그리 부담이 되지는 않는 금액

인듯 하네요

개념은 자산유동화증권이랑 비슷한거겠죠?

부동산 리츠처럼 말이죠

Sort:  

미술품 지분투자라... 이런것도 있군요^^

예전에는 저걸 한명이 다 내야하니...
부자들만이 가능했었죠

이거 블록체인 토큰 경제의 한 가지 모델이 될 수 있겠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블록체인으로 하면 더 믿을수 있어서 좋겠네요

투명성은 100% 담보하지만 여전히 신뢰의 문제는 남을 거라고 생각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기존의 리츠처럼 법적으로 공인된 투자가 아니라면... 역시 신뢰의 문제는 남겠죠
신뢰는 영원히~~ 현금만이 줄수 있는듯 ^^

요즘은 정말 투자의 범위가 넓네요ㅎㅎ 잘 보고 갑니다

가격이 비싸서 접근하기 힘들었던 과거와 달라진 점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