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엄마네 가고싶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한국이 뜨거운 햇빛이 내리쬐는 8-9월이면
늘 생각 나는 엄마네..

건강이 안좋아지면서 몇년전부터 시골생활을 시작한 친정집인데...
처음엔 불편한게 한 두가지가 아니라서 구지 이런 고생을 해야 하나 싶었는데..
이젠 없어선 안됄 가족들의 만남의 장소가 되었다.

옷가게를 운영하시면서 밭일까지 해야하니
여기저기 일손이 늘 필요한 엄마네.
1.jpeg
높은 지대에 위치하고 있다보니 뷰도 좋고 시원하다

엄마아빠의 피와 땀이 섞인 노력의 결실들..
농사...정말 보통일이 아니다..
2.jpeg

가족들 다 모여 뒷마당에 불피워 놓고 고기도 실컷 궈먹고..
시골에서 마시는 술은 왜 취하지도 않는건지 ...
3.jpeg

오랜만에 딸이 왓다며 푹 고아준 백숙도..
4.jpeg

아침엔 직접 기른 채소들 양껏 따서 실컷 먹고..
5.jpeg

내 아기는 멍멍이와 친구하고
6.jpeg

꼬꼬(닭)도 만나고
7.jpeg

할머니네 밭을 하루종일 뛰어다닌다.
8.jpeg

그래 너에게도 나에게도 시골은 이런곳이지..
이맘때 복숭아농장에서 싸게 얻은 신선한 복숭아를 실컷 먹었었지..

이제는 떠나야 할때..
농사진것들을 몇박스씩 싸주는것도 모자라
차안에서 먹으라며 급히 씻어준 과일..
9.jpeg

내가 부모가 되었어도
내 엄마처럼 되려면 아직 멀었다...


엄마네 가고싶다...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넘 행복한 글입니다.

행복하게 읽어주셧다니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셔서
또 가고 싶으실거 같아요
아이들도 가고싶어할거 같은데요

밎아요 이젠 아이에게 좋은 추억의 공간이 될것같아 더 뿌듯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00.77
ETH 2949.7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