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누구나 꿈꾸는 그런곳 ? 이네요 ㅎ

너무 여유로워 보여요 ㅎㅎ

맞아요 여유로운것 만큼은 최고인것 같아요 ㅎ

잔디 위에 누워있고 싶어요...ㅎㅎㅎ

누워있는 사람들도 많죠 ㅎㅎ

오레와 비치 느낌이 납니다ㅎㅎㅎㅎ

오 아시네요 ㅎㅎ

예전에 뉴질렌드 가서 살면 어떨까 많이 생각한 적도 있었네요.

근데 여기 살면 한국 생각 많이 나요 ㅎㅎ

브라운스 베이군요^^

정확하시네요 :-)

저 키위입니다. 아이디에도 있잖아요.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곳 아시아의 여름에는 뉴질랜드로 가는게 답인것 같습니다.
여긴 너무 덥습니다.ㅜㅜ 부럽습니다!!!!! ㅋㅋㅋ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This post received a 47%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aidenleeme!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aidenleeme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7%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