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뉴비 쉽게 스팀달러를 보팅 받아 봅시다(초보 가이드-feat.tasteem)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초보 뉴비 @aidenleeme 입니다.
스팀잇 탄생한지 1일차 생생한 뉴비 인데요.
뉴비가 뭘 안다고 포스팅이지 하실 수 있지만....

저는 하루동안 좀비 마냥 스팀잇에 빠져 헤어나오질 못 하고 있습니다.
이 중독성.....뭔가요...

anyway....
저같은 뉴비 초보들도 아주아주 쉽게! 금방! 바로! 보팅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공유 하고자 합니다.
흔한글 이긴 하지만....초보에겐 가이드는 늘 단비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그것은 바로 모두가 아시는 그것.
'tasteem' 을 이용하는 것 입니다.

https://kr.tasteem.io/

tasteem1.PNG

해당 싸이트를 들어가게 되면 이과 같은 화면을 보 실 수 있는데요.
바로 맛집을 공유하는 공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여자들 ...
보통 핸드폰엔 아기사진...남친사진...음식사진 만 있는거 이곳에서 가치있게 써먹어 봅시다.
해당 싸이트에서 손쉽게 내 스팀잇 블로그와 1분이면 로그인 후 연동 가능하구요.
콘테스트가 진행중인 기간에 해당하는 분야 중 하나를 선택하여 참여하기를 눌러봅시다.

Capture2.PNG
Capture3.PNG
Capture4.PNG

그럼 위 사진처럼 포스팅 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우리...다들 블로그에 맛집 포스팅 정돈 해보셨자나요?
그 스킬...지금 바로 발동해 주시면 됩니다.
내가 추천하는 맛집의 사진과 장소 느낀점(?)등을 공유하며 즐겁고 솔직하고 공감가게 적어주시면 끝입니다.

등수에 대한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Capture7.PNG

물론 이처럼 참가를 하여 높은 등수를 받으면 더 할 나위 없겠지만....
저의 핵심은 참가를 하는 것 자체 만으로도 의의가 있다는것입니다.
바로 '참가 보팅' 이죠.

Capture6.PNG

저는 베이커리 맛집과 추천 맛집 두개의 콘테스트에 글을 포스팅하여 참여해 보았는데요.
다른분들로 부터 스코어를 많이 받을 수록 1등을 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저는 1시간~3시간동안 각각 35 스코어 가량을 받았네요.

또한 @tasteem 에서 참가 보상으로 보팅을 해주었기 때문에 $2.88의 스팀달러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
이렇게 시작하는것 입니다.
보팅 얻기 어렵지 않습니다??????

아직은 뉴비고 배워야 할 길이 많지만 첫날에 이정도면 선전 한게 아닐까
조심스레 생각해 봅니다.

뉴비들
같이 힘냅시다! ㅎㅎㅎㅎ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풀보팅 .......약...속?...
또한 혹시라도 제 글이 문제가 된다면 알려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크으!!! 테이스팀 많이 사랑해주세요!!! 만세!

저도 가입한지는 꽤됐는데 모르는거투성이네요!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저만 하실까요? ㅎㅎㅎㅎ아직도 배워야 할것 투성입니다!

ㅎㅎㅎ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환영합니다스팀팔로우-설이.png

감사합니다 !

넵 건승하세요 ^^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네 자주 참여할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1
BTC 68622.46
ETH 3788.6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