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필요로 하는 시간에...

in #kr5 years ago

글과 사진만으로도 힐링되는 집밥. 정성스러운 마음의 선물이 느껴지네요. 집밥, 엄마가 해준 밥, 정성이 담긴 음식이 최고로 맛있다는 것을 나이들어서야 알게 되어 아쉬운 1인입니다 ㅎ

주노님 손목도 빨리 나으시길~^^

Sort:  

저도 그랬답니다.^^
오래전 늘쌍 먹던 엄마 밥이 당연하고 별수롭지 않았지만
"오늘 뭐 먹지?"하는 고민이 생길 나이엔 예전 엄마 반찬이 그리웠지요.^^
따뜻히 잘 챙겨 드세요~^^
저도 손목 나을때까지 아껴 쓰도록 할께요.ㅎㅎㅎ

Greetings:))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손목이 아플 때엔 뜸을 해 보세요.


오해 말아요.
난 이 집과 아무런 상관이 없어요.
다만, 싸구려 중국산은 쓰지 마세요.

아~ 뜸이 좋군요~.
한국 방문시 한의원에서 몇번 침과 뜸치료를 받아 본적은 있는데
한번도 제가 직접 해 본적은 없지만 한번 알아 봐야겠네요.
소나무님이 사진으로 보여 주신 봉래쑥뜸이 있으면 좋겠네요.^^
알려주셔셔 감사합니다^^

한국에 오거든 매 4일과 9일에 열리는 대전 유성 5일 장에 바람도 쐴 겸해서 가 보세요. 공짜로 뜸을 떠 줘요. 마음에 들면 사고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330.76
ETH 3090.9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