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m ice cream. 따뜻한 아이스크림?!

in #kr6 years ago (edited)

ice0.jpg


"까똑"

.

친구가 카톡에서 인사를 건넵니다

저는 뛰어가며 답했지요.
"지금 편의점에 캔커피 사러 가는 길~"

몇시간 뒤

"까똑"
별다방 커피 쿠폰이 도착했어요

.
바쁜 하루에 지친 저를 위로해주고 싶었나봐요...

그리고 엊그제 다시
.

"까똑"

ice1_Easy-Resize.com.jpg

머야?

.

ice2_Easy-Resize.com.jpg

ice3_Easy-Resize.com.jpg

저는
차가운 물이나 음식을 안들기 시작한지 오래되었지만

그저 고마운 마음에
주머니에 고히 접어 넣어두었어요

그리고 어제 집에 오는 길

너무나 지쳤던 하루에
달달하고 시원한 것이 마구 땡겨
드뎌 한 컵 했어요~

백만년만에 먹어보는
차가운 아이스크림이

왜 이리 따뜻할까요? :)


간편한 전자 상품권,
기프티콘 한 장이

마음을 전해줄 수 있다고 생각 안했는데,

마음은
무엇이든 담을 수 있고
무엇에든 담길 수 있나봐요

오늘 한 컵 하시지요~

떠리원, 어떤 맛 좋아하세요?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저는 슈팅스타 아니면 무조건 초콜렛 종류

그나저나 좋은 친구분을 두셨습니다 ㅜ.ㅜ 차가운 아이스크림에서 따뜻한 마음이~~

차가운 아이스크림의 따스한 온기가 전해졌나요?!!

gamiee님, 초콜렛을 좋아하시는 군요~~~ 커피에 생초코 한 조각도 별미인데 ㅎ

차가운 아이스크림을 뜨거운 커피에 넣어 먹으면 정말 맛있죠.
오늘은 따뜻한 아이스크림을 감성으로 드셨나 보네요.

엇! 어케 아셨지? 저 반쯤 떠먹으며 서둘러 집에 와서, 찐한 커피물 타서 부어 먹었습니다~

찍먹 부먹 다했네요 ㅋㅋ

저도 친구한테 따듯한 아이스크림하나 보내야겠어요
만난지도 오래되서 ~ 보고싶네요

옷! 보내셨나요? 저도 올 여름 아이스크림 하나씩 돌려야겠어요 ^^

저는 가면 그린티 한통 체리쥬빌레 한통씩
따로 구입합니다~!! ^^

올~ 역쉬 미식가이십니당. 따로따로 고유의 맛으로!

저는 가끔 그린티라떼에 에스프레소 샷 추가로 자주 마셔요~ 체리쥬빌레 맛도 궁금해지는데요?! ^^

앗~!! 샷추가 배워갑니다^^
투게더에 에스프레소 내려서 양껏 먹으니
아포가토는 성에 안차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친구 기프트콘,, 뜻하지 않게 위로가 되었을듯... 적어도 이걸 보내는 순간만큼은 친구분이 님 생각을 했다는 거니까... 위로가 필요할때.. 좋은 친구두셨네요

좋은 친구 두셨네요..부럽 부럽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