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 Works, fan art, パンチライン, 판치라인 팬아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옛날 작업물을 가지고 왔습니다 ^_^

아시는 분들이 별로 없으실 듯한 생소한 작품인 판치라인(펀치라인)이라는 독특한 소재의

애니메이션이었는데 당시 등장하는 캐릭터를 그려보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작업했었던 기억이 있네요ㅎ

이때부터 표정을 변경하는 재미를 느끼기 시작했던 거 같네요!

Sort:  

에니는 본 적 없지만 잘 그렸다는건 알겠습니다.
지금 제가 보팅을 남발해서 파워가 별로 없습니다.
여기다 답글 달아주시면 한번 더 보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yo님!
저도 이제 막 배워가고 있는 상태지만 아직 스팀잇의 구조가 복잡하게만 느껴지네요 @_@.. 분발해야지

새로고침하고 팔로워 수 보세요.
한개 늘었습니다.

헉 감사합니다~! ^0^!!

저도추가~ ㅎㅎ 리스팀도 할게요
자주 일러 보고 싶습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역시 소요~ 한발빠르구먼. 난 오늘에서야 놀러왔는데. ^^;

놀라기는, 잘 그린 그림은 내 레이다를 벗어날 수 없다.
난 해외쪽도 발을 뻗치고 있다. 분발해라

그랬구먼. 난 일하다 짬이 날때 하다보니.
그나저나.. 이 빌어먹을 협력사녀석들이 도면을 안넘겨.. ㅜㅠ
종무식날 쫑쫑거리며 일하는 난 대체 뭐냐.. ㅜㅠ

뭐긴 사축이지.
그리고 스타워즈 보지마라 재미없더라.
어쩌면 디즈니가 지구를 멸망시킬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했다.
나중에 iptv로 봐라.

진짜 잘그리셨네요 ㄷㄷ
김범님 일러스트랑 닮으셧는데 혹시 본인 이신가요?!
팔로우+보팅 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뵐게요 ㅎㅎ

아쉽게도 본인이 아닙니다..! :)
개인 연구할 때 김범 님 의 스타일을 많이 참고해서
김범 님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_;

Congratulations @akch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런 작업도 하셨군요.
멋집니다.
저도 생소한 에니메이션이네요.^^;;

반갑습니다. 가시고기님!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이 애니는 좀 생소할 만 한 게 소재가 좀 유별나긴 했습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280.19
ETH 2997.56
USDT 1.00
SBD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