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한달살기]-말레이시아 말라카(jonker88)

in #kr6 years ago

C229C620-44BF-4DA6-AA28-93F50B0DC897.jpeg

엄청 오래되고 존커거리가 여기서 시작됬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가보기로 했다.

IMG_7696.jpg

IMG_7697.jpg

그런데 안에 사람이 가득하고 앉을 자리가 없다; 주문도 줄이 한참길고 주문을 해서 받아와도 자리가 없어서 먹기가 쉽지 않다;

IMG_7698.jpg

IMG_7699.jpg

그래도 줄을 서서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생각보다 주문 줄은 금방금방 줄어든다.

IMG_7700.jpg

IMG_7702.jpg

말레이시아 빙수인 챈돌빙수와 망고빙수를 시켰다. 빙수따로 락사따로 계산하게 되어 있다.

IMG_7704.jpg

아주머니가 따로 라고 이야기하며 주문을 받으시는데 엄청 다다다다! 늦장부리면 혼난다~

IMG_7703.jpg

그래서 가져온 빙수!! 망고빙수는 그냥 시럽과 망고 맛이고 챈돌빙수는 뭔가 옛날 흑설탕뿌린 맛이다;
내 입맛에는 그냥 망고빙수가 나았다;;

IMG_7705.jpg

그리고 사온 아빠락사와 엄마락사!! 아빠락사는 진짜 맛이 김치찌개랑 똑같다! 아주 신김치로 김치찌개를 끓이면 딱 이런 맛이 날듯!
엄마락사는 거기에 코코넛밀크를 넣어서 좀 부드럽게 만든 맛인데 맛이 이상하진 않았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아빠락사가 더 맛있는것 같다~ 그리고 생각보다 매워서 음료를 샀는데 음료는 다시 주문 줄을 뚫고 빙수 아주머니에게 돈을 전달해야 한다..ㅠㅜ 너무 험난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다:)

staticmap.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중국집 짜장면그릇이 여기에도 있군요 @_@;;

뭔가 분위기가 굉장히 오래 장사를 하고 살아남은 집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앗! 짜장면 그릇이라고 생각해보지않았는데 듣고보니 그러네요!ㅋㅋㅋ 진짜 오래됐다고 하더라구요:>

한달살기 완전 부럽네요~ 저도 내년에는 꼭 한달살기 해보려고 하는데 될지 모르겠네요.
뭔가 로컬 느낌이 가득가득나는 곳이네요! 락사가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오오~ 내년에 한달살기 잘되시길바래요:>~ 락사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ㅋㅋ

태국에서 한 달만 딱 살아봤으면 좋겠습니다. 너무나 그리운 나라네요.

한달도 아쉽더라구요..ㅜㅠ

사진만으로도 굉장히 분주함이 느껴지네요.ㄷㄷ

ㅎㅎㅎ말라카에서 사람들이 다 여기 모여있더라구요~

망고빙수!!!+_+ 지금 빙수가 너무 간절히 생각나는 날씨네요.ㅋㅋ

빙수+ㅁ+!!하지만 사실 빙수는 우리나라가 최고인 듯해요...ㅋㅋㅋ

스팀잇을 떠나신줄 알았어요. 한국 다녀오느라 이웃분들 못 들렀는데, 생각나서 와보니 글이 많이 있어 반갑습니다. 오래오래 남아주세요. 정말 기뻐요. 제가 처음 스팀잇 시작할 때 알던 분들이 많이 남아계시면 좋겠어요 흑흑..

ㅎㅎㅎ제가 너무 게으름부리느라 간만이었어요:>
한국왔다 가셨군요~ㅋㅋㅋ
게을러서 가끔 잠수할 수 있지만 그래도 꾸준히 할꺼랍니다:>
함께 오래오래해요!ㅋㅋ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