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프릳츠 원두 <잘 되어 가시나> 원두 핸드드립 (홈카페). FRITZ coffee blend 'Everything Good'

in #kr6 years ago

뭔가 전문가의 솜씨가 느껴지는 데요? 저는 커피는 잘 몰라서...<..>집에 원두를 내려 먹을 수가 없어요...ㅜㅠ 이 커피를 파는 가게도 있을려나요?

Sort:  

에이카님~~~ 신선한 원두가 다하는 겁니당 제 손은 거들뿐ㅎㅎㅎ 프릳츠 원두 인터넷에서도 판매해요~ http://fritz.co.kr/ 요렇게 사이트가 있구요~ 서울 곳곳에 프릳츠 카페가 있어요. 원두도 팔고 굳즈도 있고 무엇보다 빵...
빵! 을 같이 판답니다~ 저도 조만간 가보려구요^^

오~내려먹을 자신은 없으니 카페를 공략해야겠네요!! 소개 감사합니다!ㅎㅎㅎ

이제 커피 잘하는 로스터리들이 많아져서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 같아요~ㅎㅎㅎ

음..맞아요! 제가 집에서 하는 것보다 훨씬 맛난 커피를 파는 집들이 많아져서 골라먹는 맛이 있는 것 같아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302.00
ETH 3683.40
USDT 1.00
SBD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