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 me introduce Myself]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막 스팀잇 가입한 초뉴비입니다 ㅎ
친구가 스달까지 써주면서 가입해줘서 시작하게 되었네요 ㅎㅎ
스팀잇 스타리그 덕분에 가입하게되어서 아직 스팀에 대해서 모르는게 많지만 조금씩 하면서 알아가볼 계획입니다 ㅎㅎ

저는 세종시에서 조그만 업장하나 운영중인 30대 초반 남자입니다.
요즘 주 관심사는 맛집투어, 게임, 영화감상, 자동차 등입니다.
아마 충남권 맛집투어 포스팅 위주로해서 자동차 잡설정도 살짝 가미할듯 싶습니다 ㅎ

워낙 게으른편이라 글을 꾸준히 쓸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스팀잇분들 발끝이나마 따라가보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ㅎ 선배님들 보면서 많이 배우도록하겠습니다 ㅎ 잘 부탁드립니다~

Sort:  

웰캄투 스티밋 좀비라이프!!!ㅋㅋㅋㅋ

홧팅 ㅋ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반갑습니다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어서오세요~ 친구 잘못만나 다단계로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다단계라뇨 ㅋㅋㅋ 잘 부탁드립니다~

넵 ㅎㅎ 자주 뵈어요~^^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albicans,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Thank you in advance!

Congratulations @albican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Semi Finals - Day 1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반가워요 잘부탁드려요 ^^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스팀팔로우-설이.png

반갑습니다 ㅎ 저도 잘 부탁드려요^^

넵 앞으로 자주자주 뵈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꿀팁) 글에는 #sharehows,
보다 깊은 노하우(&꿀팁) 연재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반갑습니다!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