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설수설 알렉스의 시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렉스 입니다.

정치에 관심없던 1인 이었는데 요즘 부쩍 관심이 많이 생기고 있고 뉴스도 찾아보고 유튭도 찾아 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도 궁금하고 대통령이라는 분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고 언론사들과 세계적인 흐름들은 어디로 가고 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요. 물론 미리 말씀드리지만 저는 좌파는 아닙니다. ^^ 사람이 최고다!!! 말만 번지르르하게 하는 놈들은 믿지 않거든요 ㅎ

  1. 우리나라 양극화 (좌/우)
    이분법인 시각으로 우리나라를 바라보기는 좀 그렇지만 극명하게 좌/우 로 나뉘고 있다고 보여 집니다. 박근혜 탄핵사건 이후로 더더욱 그렇습니다. 한국 뿐 아니랑 주변 국들도 줄서기를 하고 있지요

중국 라인 - 북한 - 이란 -중남미 (한국) 등등 좌파 국가 한국은 정부가 좌파라서 ㅋㅋ
미국 라인 - 일본 - 유럽국가 - 호주

환율을 보고 있으면 친미 국가와 친중 국가로 극명하게 나뉘는걸 볼수 있다. 중국,한국,러시아 등 친중 좌파국가 들은 환율이 1년사이 달라대비 최고점을 찍고 있고 친미 우파 국가들은 자국 화폐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물론 미달라대비 환율이 높다 낮다만 가지고 나라를 평가하기는 무리가 있지만 수입에 의존하는 국가들은 어려움을 겪을 수 밖에 없고 미국에서 외환 공격을 하면 속수무책이죵~

위 국가들을 보면 알수 있지만 친중 / 사회주의 국가들은 잘 못사네용~ㅎㅎㅎ
평등 거지가 되고 싶은 사람들은 열심히 평등을 외치기를 나는 조금은 부폐 했어도 배부르고 싶거든요 ^^

우리나라 사정을 보면 저기~ 망한 나라 베네수엘라를 쫓아 가고 있다는걸 볼수 있네용.

https://cafe.naver.com/ehddls2/37655

  • 직접민주주의 (국민과의 소통 사람이 먼저다)
  • 경제 민주화 (산업,토지 국유화)
  • 최저 임금 인상

아래 유튭 채널 감상 부탁

어떻게 이걸 똑같이 따라 합니까요...흑흑

그걸 좋다고 생각없이 따라가는 국민들이 문제이긴 하지만
어쩔수없지 언론, 정보에서 국민들을 개,돼지로 만들고 있으니 어쩔수 있나요?.
베네수엘라 처럼 되도 배고파도 행복합니다 라고 말할수 잇을지 모르겠네

산업 국유화를 하게 되면 어는 누가 대한민국에서 사업을 할수 있을까 ? 나같아도 저기 베트남 가서 공장 맨들지
최저 임금도 마찬가지고 앞으로 더 많은 회사들이 문을 닫게 될텐데 결국에 모든 짐은 우리 국민들에게 돌아갈수 밖에 없는걸 왜 아직도 모를까? 사람이 먼저다. 사회주의 선동 구호인걸 왜 모를까?

좌/우 세력 다툼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미-중 싸움은 어떻게 귀결 될 것인가.

아래는 증산도의 도전이라는 경전에 나와 있는 내용.
저는 이 소속 종교인이 아닙니다. ^^ 혹시 의심 하실까봐. ~

오선위기 도수의 총결론
1 상제님께서 천지공사를 마치시고 말씀하시기를 “상씨름으로 종어간(終於艮)이니라.
2 전쟁으로 세상 끝을 맺나니 개벽시대에 어찌 전쟁이 없으리오.” 하시니라.
상씨름 대전(大戰)의 대세
3 또 말씀하시기를 “아무리 세상이 꽉 찼다 하더라도 북쪽에서 넘어와야 끝판이 난다.
4 난의 시작은 삼팔선에 있으나 큰 전쟁은 중국에서 일어나리니 중국은 세계의 오고 가는 발길에 채여 녹으리라.” 하시고
5 “장차 병란(兵亂)과 병란(病亂)이 동시에 터지느니라.
6 전쟁이 일어나면서 바로 병이 온다. 전쟁은 병이라야 막아 내느니라.
7 그 때는 모든 것이 뒤죽박죽이 되어 이기고 지는 쪽 없이 멸망하리라.
8 그 때가 되면 천하대세가 너희들에게 돌아가리니 내 일이 일시에 이루어지느니라.” 하시니라.
판과 바둑은 주인에게 돌아간다
9 하루는 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매사에 주인 없는 공사가 있느냐.
10 각국에서 와서 오선위기 도수로 바둑을 두다가 갈 적에는 판과 바둑은 주인에게 도로 주고 가느니라.” 하시니라.
(증산도 道典 5:415)

결국에는 전쟁이 아니더라도 큰 충돌은 피할 수 없게 되지 않을까 하는게 알렉스 생각 입니다.
큰전쟁은 중국에서.... ㅎㄷㄷ~

그리고 저는 천주교 신자 입니다. ^^ 하하하하 잘가지는 않지만
천주교에 대해서도 조금씩 알게 되는데..특히 정의구현 사제단 이거이거...문제 덩어리.

구글 나무위키

문민정부의 청와대 교육문화사회수석비서관을 지낸 민주화운동의 대부 김정남[2]은 <이 사람을 보라 - 인물로 보는 한국 민주화운동사>에서 49명의 인물과 함께 단체로는 유일하게 천주교정의구현전국사제단을 '암흑 속의 횃불'이라는 제목의 부록에서 소개하고 있다.

1990년대에는 군사정권의 퇴진 후 진행된 민주화로 평화통일 운동 및 국가보안법 폐지 운동 등에 나서나, 전반적으로 80년대보다 수위를 낮춘 활동 위주로 진행됐다.

정의구현사제단 소속인 박창신 베드로 신부가 2013년 11월 22일에 박근혜 대통령 하야를 위한 시국미사를 집전하던 도중 연평도 포격 사태에 대한 발언으로 큰 물의를 일으켰다. 정확하게 박 신부가 했던 해당 발언은 다음과 같다.

"일본이 자기 땅이라고 독도에서 훈련하면 우리 어떻게 해야 돼요, 대통령이? 쏴버려야죠. 안 쏘면 대통령 문제 있어요. 그러면 NLL(서해북방한계선), 문제 있는 땅에서 한미 군사 운동을 계속하면 북조선에서 어떻게 하겠어요? 그것이 연평도 포격 사건이에요."

"NLL은 유엔군 사령관이 우리 쪽에서 북조선으로 가지 못하게 잠시 그어놓은 거예요. 북조선하고는 아무 상관이 없고, 휴전 협정에도 없는 거예요."

이건 뭐 그냥 대놓고 좌파 정치 공작 하고 있네요

천주교 수원교구 광교1동성당 한만삼 요한 주임신부가 지난 2011년 11월 18일, 남수단에서 봉사활동 중이던 여성 신자를 성폭행하려 했던 사실이 피해자의 "미투" 증언으로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다

대다나다

바티칸
세계에서 가장 작은 국가

바티칸 시국(Status Civitatis Vaticanæ, Vatican City State)은 남유럽에 위치한 도시국가(시국)로, 이탈리아 로마 시에 둘러싸인 내륙국이다. 국교는 가톨릭으로 교황청의 소재지이며, 종교수장이자 선거군주인 교황을 국가원수로 하는 신정제 국가다.

http://mykmc.org/m/bbs/board.php?bo_table=t_20&wr_id=1368

예수회 사제들이 총을 일본에 팔면서 시작된 것이 임진왜라으로 ㅎㄷㄷ
초등학교때 받은 세례 ㅠㅠ 아놔~

김정민 박사님 예수회 관련 영상을 예전에 올려 놓으셨네요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횡설수설 할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렉스의 시선 ~~~ 캭~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정치는 저도 별관심 없지만..
알렉스님의 생각 잘 읽었습니다~^^

ㅋㅋㅋㅋ 알면 머리 아파요 ~
단양에서 잼나게 노세용~ㅎㅎ

저도 전혀 관심이 없던 분야인데 나이 들면서 조금씩 관심이 생기기 시작해서 여기저기 뉴스도 보고 소식들 접하는데 처음 듣는 충격적인 내용들이 엄청 나네요;;;;;

Congratulations @alexshi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