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다 거짓일까?

in #kr6 years ago

예전에 S님 관련 글을 쓴 적이 있었다.

https://steemit.com/kr-gazua/@alexshin/qggky-and

다중 계정 얘기가 나오는데 ㅎ 의혹인지 진짜 다중 계정인지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충분히 그럴수 있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사실 계정 갯수가 중요한건 아니고 사람들 눈을 속여 사회적 약자 코스프레를 하면서 돈을 벌었다는 사실에 스팀이언님들이 배신감을 느낀것 같다.

진실성이 있는지 없는 지는 글을 읽어 보면 느낄수 있다. 진실성이 없는 글들은 눈을 속일 수는 있어도 사람의 마음을 울리기는 어렵다

봉사 관련 글들과 그 밖에 스팀많은 분들에게 하는 행태를 보고 진실되지 못하다는 걸 느꼇다.
정확한 물증은 (복잡한거 잘모름) 없지만 느낌이 그랬다 직관으로~^^ 이 사람 진실되지 못하구나

M 자 손금 얘기 했죠? ㅎㅎㅎ M자 손금은 직관력이 있다고 하죠(그게 나야나^^)

https://steemit.com/kr/@alexshin/m

그래서 S 님과 S님과 친한 고래님 등등 언팔 했다.
나와 맞지 않은 사람들 글까지 읽으면서 에너지를 소비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
.
.
헌데 예전 글에도 얘기 했지만 S님 열정만큼은 박수를 보내고 싶다. (진심)
S님 머리도 좋으신것 같고 글도 잘 쓰시는데 그 능력을 좋은 곳에 이용 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스팀잇으로 돈도 벌고 봉사도 하시고 ~레알 봉사 가짜 봉사 말고 어디서 홍길동 처럼 번쩍 번쩍 스팀잇을 하고 계실 ~ S 님을 위해 ...^^

구글링만 해도 S님 사진 나오는데~
(사진 진짜 인가요? 궁금)

마지막으로 주제 넘는 얘기지만 S님을 만든건 사실 우리들 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부터 반성

날이 꾸리꾸리 하네용
낼은 예쁜누나 하는날?이죠 ㅋㅋㅋㅋ앗싸

Sort:  

저도 M자 손금인데... 언제 부자되죠?!
손금도 거짓인가요..ㅋ

예외도 있어요 큭큭

괜찮은 사람들이다 싶다가 아니다 싶을 땐 자신의 짧은 안목만 탓하게 되죠;
안타까워요. 어차피 모든 사람이 다 내 맘 같지도 않고 얼싸안고 갈 수도 없으니 아니면 아닌거죠 뭐.
그나저나 저도 M자 손금이던데...의외로 흔하네요? ㅋ

에드워드차님 왈
스팀이언들은 다 M자 라는...

전 엠자 아닌데......부럽습니다!

ㅋㅋㅋ 우부님은 w자 아닌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