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pet ] 일상.

in #kr6 years ago

종일 잠만 잤더니 삭신이 쑤시구 바깥공기도
쐬이구 싶고.출출 하기두 하구 심심하기두
하구 밥을 먹을까?
시간을 보니 밥때는 아직 않된거 같군

"어이~~ 주인장!"
쳐다도 않보는 주인장좀 괴롭혀주자!

얼굴 핥기신공 할딱할딱, 주인장코앞에 쭈그리고
앉아 꼬리치기, 발라당 누워서 뱀쑈하기, 주인장
몸뚱아리 코로 콕콕찌르기, 삐진척 한숨크게 쉬기.

이정도면 알아 묵을테지!
" 주인장 나갑시다~~"

이러한 심정으로 나에게 온갖 시그널을 보내는
"깜지" 를 못본척 할수는 없기에 또다시 산책을
나갔습니다.

새벽 한시가 넘어서 나갔는데
뜻밖의 동네오빠를 만났네요

깜지 보다 한살 많다는 이름이 "진돌이"
동네서 한번도 만난적없는 진돌이 오빠에게 급관심을
보이지만 정작 진돌이는 "개무시" 합니다 ㅎㅎㅎ

개무시 당한깜지 ㅎㅎㅎ

20180606_021513.jpg

20180606_021500.jpg

진돌이가 귀가중 만난탓에 인사하고 헤어졌습니다.

모른척 하던 진돌이도 아쉽기는 한지 한참을 버티고
않가긴 하더라구요 결국 견주가 강제 집행 하더군요

깜지와는 늘 늦은 시간 산책을 하다보니 별 특별한 일
없이 그냥 가던길 놀던곳 저의 일상이나 깜지 일상이나
별반 다를것이 하나도 없죠

아프지 않은것 하나만 으로 그저 고맙고 만족합니다.

목적지에 도착해서 한참을 뛰고 헥헥 거리더니
제옆에 와서 풀을 뜯더라구요.

"우드득 우드득" "오드득오드득"

워낙 물고뜯고 맛보는걸 좋아하는 성격인지라
이젠그러려니 합니다.

개풀뜯어 먹는소리 한다는 속된말이 있잖아요

실제 개풀뜯는 소린 경쾌하고 심지어 맛난소리까지
나기도 합니다 ㅎㅎㅎ

그렇게 한참을 놀더니 이젠 집에 가자고 합니다.

그신호는 제앞에 저렇게 엎드리면 가잖거예요.
가기 싫을땐 뒤에 눕거나 아예 눕지 않더라구요

20180613_022852.jpg

20180613_022740.jpg

진짜 까맣죠? ㅎㅎㅎ

이 이후로도 한 한시간쯤 거닐다 귀가했습니다.

오는길에 만난 다른친구

20180606_014404.jpg

도시생활 하면서 첨봤네요
그것도 아스팔트에서 어딜 급히 가는지 엄청
빨리 서둘러 가더라구요.

대충씻기고 항상 산책다녀와서 밥을 주는데 글쓰느라
않주고 있었더니 계속왔다 갔다 절 괴롭히네요

뭔 쇳소리를 이리 내는지
와서 한번 쳐다보구 끼잉
철푸덕 누웠다가 좀있다 다시와서 쳐다보구 끼잉ㅎㅎㅎ
15288331753255171198352088899226.jpg

삐져서 불러도 않쳐다 보네요 ㅎ
맘마주고 재워야 겠습니다.

재미없는 깜지 일상 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Sort:  

강아지들 삐칠때는 넘 귀엽지 않나요? ㅋㅋ
사랑 받는 아이는 역시 다릅니다. ^^

웃겨요 ㅎㅎ 한숨을 푹 쉬면서 뒤돌아 앉거나 저만치 떨어졋서 등돌리구 그래요 ㅎㅎㅎ

깜지 야행성이 군요 새벽 한시에 산책을 ㅎㅎㅎ

제가 야행성 이다보니 자연스럽게 그렇게 됫네요^^

깜지는 행복해 보입니다. ㅎㅎ벌레가 매우 빨라 보입니다.ㅎㅎ

깜지가 행복해 보인다 하시니 제가 더 행복해지네요
고맙습니다.

깜지는 털이 반질반질 이쁘네요.
사랑을 많이 받는 아이 라는것이 나타나요 ^^

목욕을 않해서 개기름이 껴서 그런가 봅니다 ㅎㅎㅎ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깜지! 쇠소리내며 낑낑 할말은 다 하고 사네요. 해피도 풀 좋아해요. 근데 뜯어 먹지는 않고 냄새 맡다가 오줌 싼다네요 ㅋㅋㅋㅋ

애들은 사람같지 않구 풀, 나무, 흙 이런거 디게좋아하지 않나요?
냄새맡구 오줌똥 누는게 예네들 한테는 엄청난 기쁨인듯 해요ㅎㅎㅎ

ㅎㅎㅎ 깜지 일상도 우리 하람 아리 일상이랑 비슷하네요~~
6시밖에 안됐는데 일어나서 뽀뽀를 퍼붓고 결국은 일어나 앉았습니다. 새벽 산책 가자는 시그널이니까요~ 오늘도 늦잠은 틀렸습니다~~ ㅎㅎ

이눔들 아주 이기적인 늠들 ㅋㅋㅋ
다녀오셔서 오침을 좀 즐기시지요 ㅎㅎㅎ
사전투표도 하셨으니 뭐 편안하게 한타임 주무시는것도 좋지않을까요^^

재밌는 일상인데요?? ㅎㅎ
개풀 뜯어먹는 소리가 궁금하네요

ㅋㅋ 먹진 않구 우드득우드득 뜯고 씹다가 뱉어요 ㅎㅎ 가끔은 뭐 소량 먹기도 하겠지만 염소나 소가 풀뜯는 소리랑 비슷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상세한 묘사를 읽으며 사진을 보니 제가 깜지랑 산책을 다녀온 기분이네요..^^

깜지를 항상 이뻐라 해주시는 @asbear 님 어서 한국 오셔요 ㅎㅎㅎ 깜지랑 산책하고 공놀이도 해주시구 하셔야죠ㅎㅎ
항상 고맙습니다.^^

깜지 풀뜯어먹는소리 듣고 싶다ㅎㅎ 그리구 까지는 좋은주인만나서 좋것다!! ㅋㅋ즐거운 휴일되세요~~^^

입양해보세요
여러 소리를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풀뜯는 소리 집안 각종 집기들 뜯는소리 등 ㅎㅎㅎ

제 딸이 기겁을해서... ㅠㅠ

발라당 누워서 뱀쑈하기는 뭘까요? ㅋㅋ 완전 궁금해요.

고거요 ㅎㅎ
완전 하늘보고 발라당 누워서 마치 뱀처럼 S자로 마구마구 흔들어요 등을 바닥에 마구 비빈다구 상상하시믄되요

가끔은 정신 나간거 아닌가 할때도 있어요 ㅎ

ㅋㅋㅋㅋㅋㅋㄱㅋ완전귀엽겠는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