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투명함이 승리한다: 스팀잇 증인 검증 툴

in #kr6 years ago (edited)

무엇보다 속이 다 시원 합니다 번역기를 통해 읽는 장애가 있는증인이란 말이 뭔 말인지 이제 알겠네요 동기부터 결론까지 너무나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가장투명하고 공정한 시스템으로 가야한다면 이렇듯 증인들의 구성과 역활에 대한 부분도 쉽게 접근할수있고 모니터 되야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지금은 증인들로부터 싸한 분위기를 느낄수 있지만 나중에는 @asbear 님의 툴을 만은 스티미언이 이용하며 현명한 판단을 내리는 도움을 받을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리스팀 @홍보해 드립니다.

Sort:  

감사합니다!!! 장애가있는 증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아직도 한글영어 번역은 구글도 어찌못하는 넘사벽인가봅니다.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241.02
ETH 3178.09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