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는 행복했나요 ?

in #kr6 years ago

주말이네요 ~ 오늘 하루의 반나절이 지나가고 있는 시점입니다

가끔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오늘 하루는 행복했나요 ? 행복은 무엇일까요 ? 하는 생각과 함께 말이에요

하루하루를 살아가다 보니 내가 행복하려면 뭐가 있어야 하는지 라는 생각도 해 봅니다. 팍팍한 삶 속에서 언제나 경제적인 부분은 풍족하게 채워지지 않는 이 시점 그래도 행복하냐고 하면 그래도 저는 행복한 것 같습니다.

나는 지금 Pc 에서 행복을 논하고 있고 우리 큰 딸은 자기가 좋아하는 피아노를 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아들은 레고방에 들어가서 힐링을 하고 있네요

나의 아내는 이제 곧 먹을 저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보쌈에 저녁을 먹으면서 같이 영화 한편 보기로 했네요

이런 일상의 삶이 행복이 아닐까 합니다 제목의 답을 하자면 오늘 하루도 행복했습니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이렇게 인생을 살아가는데 행복은 잔잔한 부분에서 오며 작은 부분에서 오는 것 같습니다. 힘들고 지쳐 있을때 진정 행복한지 자신을 한번 되돌아 보면

그 순간마저도 행복할 때가 많이 있더라구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

Sort:  

저도 느긋하게 보내고 있어요
이런 주말이 최고죠!ㅋㅋ

일상이 눈앞애 그림으로 그려지는 듯 하네요. 행복하셨네요. 나는 오늘 행복한가? ㅎㅎ

Congratulations @aloha-mylif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122.70
ETH 2948.71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