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표현]'비도 오고..소파에 누워서 스팀잇이나 하고 티비나 보고싶다..'라면 그대는 'couch potato'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516_200149.png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내리네요.
간만에 미세먼지 없는 청정공기 마시니 기분은 좋지만
내리는 비를 보고 있자니 센치해지는 건 어쩔 수 없네요...ㅎ

오늘같은 날은 부침개나 하나 똭~해서 티비앞에서 예능이나 보고
스팀잇 재밌는 글에 댓글이나 달면서 키득키득대면서 쉬고싶어요
(이미 회사에서 빡일하고 왔지만...)

하여튼 게을러지고싶기만 한 오늘같은 날 이 표현 괜찮을 것 같아서
가져와 봤습니다~!(오늘도 어김없는 카드뉴스 :))

슬라이드1.PNG

슬라이드2.PNG

슬라이드3.PNG

슬라이드4.PNG

슬라이드5.PNG

슬라이드6.PNG

슬라이드7.PNG

슬라이드8.PNG

슬라이드9.PNG

Sort:  

내일부터 주말이면 얼매나 좋을까요 ~ ㅋㅋ
그래도 내일까지만 고생하면 쉬니 열일해야죠

네! 이번주말엔 다같이
Couch potato가 되는걸로!ㅋㅋ

Couch Potato, 일주일의 한번씩이라도 이러고 보내면 좋겠습니다. ㅎㅎ

많이 바쁘신가봐요ㅠ.ㅠ
한번쯤 이렇게 축 늘어지는것도
마냥 나쁘진 않은거같아요!!

멍때림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다 내려놓고 푸욱~~~ 쉬는날도 있어야죠^^

이렇게 시간 보내는거 너무 좋아요 ㅎㅎ

가끔씩이요? 매일 늘어지고 싶네요. ㅎㅎㅎ

무..물론 그렇기는 하지만...
쉬는것도 가끔 쉬어야 꿀맛이더라고여ㅎㅎ

새로운 표현 하나 알아가네요ㅎㅎ

헤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Congratulations @alphapar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ngratulations @alphapar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uch sweetpotato 입니다
저는 고구마가 더 좋습니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고구마가 더 좋습니다~~!
아이는 예술혼이 터지고
엄마는 센스가 터지고 흐음..ㅋㅋ

"I'm a couch potato on the weekends" 너무 해보고 싶네요. 애들때문에 할수가 없어요 ㅜㅜ

헉ㅠㅠ아이에게 감자칩을 제공해주고
뽀로로를 틀어준다면 함께 couch potato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욯ㅎㅎㅎㅎㅎㅎ

와이프가 제일 싫어할 모습이네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그렇네요
다크호스님의 couch potato는
혼자계실때만 가능한걸로...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