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표현] one도 알겠고 up도 알겠는데 one up은 머임??

in #kr6 years ago

이 표현을 소개할려고 하니까 제가 좋아하는 명언 하나가 생각나네요.(조금 뜬금없지만)
"세상 최고의 희열은 '넌 할 수 없어'라고 말하는 사람들에게 나의 성공을 보여주는 것이다"

슬라이드1.png

슬라이드2.PNG

슬라이드3.PNG

슬라이드4.PNG

슬라이드5.PNG

슬라이드6.PNG

슬라이드7.PNG

슬라이드8.PNG

슬라이드9.PNG

Sort:  

듣는 사람 약좀 오르겠습니다^^ 재미있는 표현 알려주시어 고맙습니다~ 써먹어 봐야지... ㅎㅎ

ㅋㅋㅋㅋ엇 그러고보니
약올리기 용으로도 괜찮은거같아요

one up 자주 쓰진 말아야 겠어요 ㅎ ㅎ

ㅎㅎ상황에따라선상대를도발(?)
할수있는표현이기도하죠..ㅎㅎ

좋은 표현 알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오늘도 영어 표현 배우고 가네요!
누구보다 one up 한 적이 없어서
노력 좀 해야 할 것 같아요:)

저도 one up-@을위해
하루를빠이띵!하려고했는데
아침부터지하철고장땜에
출근하니까 진이다빠지네요ㅠㅠ

좋은 표현 잘 얻어갑니다!!
one up!! 누군가 칭찬할 때 써야겠네요!

오..누굴 칭찬해줄때도
쓸 수 있겠군요...ㅋㅋㅋㅋㅋ
항상 표현은 제가 소개하고
사용법은 댓글로 배우는 것 같습니다.ㅋㅋ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오늘도 잘 배우고 갑니다. 저도 "유익균으로 뭘 할수 있겠어?" 사람들에게 크게 됨을 보여주려고 노력하는데 그 생각이 딱 떠오르네요.

저도 사실 미생물이란게 관심분야는
아니었지만 써주시는 글 항상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 스스로의 무지를
느끼면서...ㅎㅎ

Congratulations @alphapar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