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문] 이번엔 다르다? 암호화폐가 닷컴버블보다 더 큰 기회라고 보는 인문학적 이유

in #kr6 years ago

거대한 흐름이 시작되었다는 느낌은 듭니다
어떤 선택을 해야할지는 공부가 필요하겠는데.. 뭐부터 봐야할지 모르겠네요 ㅎㅎ

Sort:  

큰 흐름에 대한 생각이 정리가 되었다면 여러가지 옵션 중에 나의 전문분야를 선택해야 할 것 같습니다. 프로젝트 분석을 잘 하신다면 ICO 투자를, 개발이나 기획을 잘 하신다면 직접 ICO 프로젝트 런칭을, 트레이딩을 잘 하신다면 트레이딩을, 경제학 등에 조예가 깊다면 토큰 이코노미 컨설팅을... 등 블록체인과 연관지어서 본인의 강점을 발휘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투자에 관심이 많으니... 투자쪽은 저와 함께 공부해 나가시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597.54
ETH 3772.68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