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먹스팀] 중랑포주먹고기 먹었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도 언제나 마이웨이

@amybang 이예요!!

이번주말도 먹스팀 글을 올리게 되네요

먹으면서 "스팀잇에 올려야지~~" 하다가도

"아.. 살 너무많이 쪄서 먹으면 안되는데" 했다가 ㅋㅋㅋㅋ

음식나오면 눈돌아가서 먹느라 바빠요

오늘은 집주변에 있는 숨은맛집 중랑포주먹고기 집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지인들 데려가면 백이면 백 다 맛있다고 하는 고기집이예요

저는 두꺼운 고기를 좋아하는데

완전 취향저격. 빵야빵야

요 고기 두께 보이시나요??????????

(쓰면서 보니까 또 먹고싶어)

저 밑에있는 소스가 멸치액젓인데

저기다가 고기 퐁당 빠드렸다가 먹으면

을~~마나 맛있게요!?♡♡♡

고기가 두꺼워서 식감도 너무좋고

씹었을때 육즙도 짱이고

이건 뭘까요???

뭐냐면.....

고기쌈보고 흥분해서 셔터막 누름 ㅋㅋㅋ

남편이 좀 찍어보라고 쌈쌌는데

저 완전 흥분했나봐요 ㅋㅋㅋ

왜저렇게 막 찍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ㄷㄷㄷ

완전 맛있는 고기집에서

배가찢어질 정도로 먹고 너무고통스러웠어요

ㅠㅠㅠ(담부턴 욕심부리지말자)

우리 누누는 아직 엄빠랑 같이 밥을 못먹기 때문에 쪽쪽이 물고 지켜만 봅니다...ㅋㅋㅋㅋㅋ

외식할때마다 항상 가만히 있지 않으려는

누누때문에

힘들어도 외식은 포기할 수 없다!!!!!

오늘도 다이어트는 이렇게 물건너 갑니다

다이어트는 내일부터....하는걸로......

내일은 꼭 소식해야지 ㅋㅋㅋㅋ

Sort:  

6st yummm!

ㅋㅋㅋ저도...다이어트해야지하다가 음식만보면눈돌아....간다는...ㅠㅠㅠ
지금사진봐도...눈이돌아갈려고해용ㅠ
팔로우하고갑니당
맞팔해요우리😁

맞아요 ㅋㅋㅋ 먹으려고 사는데ㅠㅜ 다이어트 어떻게해야하나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848.40
ETH 3007.8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