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이사했어요! 랜선집들이??ㅋㅋ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도 언제나 마이웨이 @amybang 입니다^^


드디어 누누네 이사했어요 ㅋㅋㅋㅋㅋㅋ(정말 너무힘들었다는...)



아니 일단 @ukk 님이 쓴 이사 글에 이모님 부른 부분 정정하고가실게요~~



제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잡혀 있는거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이틀안에 이사짐정리를 끝냈어요

저희는 반포장을 불러서 이사했는데요...(정말..... 무조건 포장이사하세요......제발........)


이사는 뭐다? 포장이사다

이렇게 또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반포장은

이삿짐아저씨들이 이삿짐포장해주고 큰물건들만 자리잡아주고 나머지 짐들은 풀어놓고 가십니다..



그리고 나서 집을 봤는데 진짜 난장판 중에 난장판........ 뭐부터 손을 대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

정신도 없어서 사진찍을 생각도 못했어요...ㅋㅋㅋㅋ 

 @ukk 님 시킨일은 안하고 자꾸 바깥업무를 해야한다며나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


 빡쳐서 이모님 불러달라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님 부르면 안될까? 제바ㄹㅠㅠ 아니였고 좋은말로할때 이모님불러라ㅡㅡ 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사 두번은 못하겠더라구요 너무 힘들었어요.... 

그치만 전에 살던 곳보다 넓어져서 기분은 너무 좋네요★






거실에 앉아있는 누누!!! 드디어 티비보는 거리가 많이 멀졌어요

그게 제일 좋네요ㅜㅠ 

층간소음방지 매트 무조건 더 깔아야겠어요...

애기들 있는 집은 다들 그렇겠지만 ㅋㅋㅋㅋ
누누는 더 활동적이라 빠른시일내에 퍼즐매트를 깔아볼까 생각중이랍니다






정말 아무것도 없는 주방...ㅋㅋㅋㅋㅋㅋㅋ
(미니멀리즘 실천중...이라고 하고싶네요.....)






정말 고스란히 드러나는 누누맘의 취향이요...
ㅋㅋㅋㅋ

저는 예쁜쓰레기들을 참 좋아하거든요...

감각은 없지만 인테리어소품같은걸 참 좋아한달까...?





인테리어소품이예요 ㅋㅋㅋ

예쁘네요 정말*^^*(ㅋㅋㅋㅋㅋㅋ답정)





저희 집에서 제일 짐 많은곳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할떄 제일 신기했던 곳이였어요...
어디서 나오는지 자꾸 책이 나오더...저렇게 쌓였어요.....

주변에서 물려주는 책들이 많아서 전에 창고에 쌓아뒀다가

이사할때 되서 누누방 꾸며준다고 처음본 책들도 수두룩하답니다





애기있는 집들 필수품이죠!!
매직캔 쓰레기통과 공기청정기!!!




쓰레기통을 옆에 둬서 그런가...
공기청정기 불이 파랗게 변하질 않아요.............




큰방은 정말 아무것도 없이 자는곳이라 사진찍기가 민망하네요...ㅋㅋㅋㅋㅋ




새집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열심히 스팀잇을 해볼까봐요ㅋㅋㅋ


















Sort:  

젭알 열심히 해주세염

이사하시느랴 고생 많으셨어요~
깔끔하고 예쁘네요~

ㅋㅋ고생...많이했어요 ㅜㅜ 그래서 더 뿌듯하네요!!
감사합니다^^

반포장이사라... 고생많으셨어요~
집이 완전 깔끔!!!!
저는 2년 됐는데도 정리가.... ㅎㅎㅎ

ㅋㅋㅋㅋ여기저기 다 밀어넣어서 밖에 나와있는게 없어요 그래서 깔끔해보이는거같아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304.34
ETH 2983.64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