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1분 상식-1.] 라면은 스프부터? 물부터?

in #kr7 years ago (edited)

제가 Steemit 커뮤니티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까 생각해본 결과 이전에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해보려고 만들어두었던(그러나 중단되며 대부분 못올린..) 자료들을 하나씩 풀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생활 상식부터 공학, 문학까지 커버하는 다양한 보통 잘 알지 못했던 알쓸신잡에 대해 첫 글 반응을 보고 계속 업로드하던가 하도록 할게요!

앞으로 시간날 때마다 하나씩 올릴 예정인데 아이디어 있으시면 언제든 말해주시면 자료를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다음엔 좀 더 신기한 사실로 들고와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사진 업로드가 상당히 불편하군요 일일히 선택해야하고 앞뒤 괄호?같은거 지워줘야하고ㅠ


Sort:  

ㅋㅋㅋ 재밌게 잘봤습니다.
안녕하세요 다니라고 합니다
팔로우하고 자주 소통해요^^
tip!

안녕하세요!^_^

헉 처음알았네요 항상 스프먼저 넣었었는 ㅠㅠ

Kimchi, Ramyeon, Spam, Egg = Life & Love!
<3
xD

Congratulations @anencephal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끓는 점 차이는 별로 없군요! 전 보통 면과 스프 함께 넣지만 종종 스프 먼저 넣을 때도 있는데, 끓는 점 차이나 어떤게 더 맛있냐와는 별개로 맛은 다르긴 하던데..!ㅋㅋ

저도 스프 먼저넣는게 맛이 잘 스며들거같아서 먼저넣습니다ㅋㅋ

잘보고 갑니다!! 보팅 및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비닐 쓰레기를 단번에 치우기 위해 한꺼번에 넣은게 좋을 듯 싶습니다. 재미있게 잘 봤읍니다. 다음 글이 기대되네요.

저도 라면광인데 둘다 같이 넣습니다. ㅋㅋㅋ

라면의 맛은 센불에 단숨에 끓여내어야 분식집 맛이나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994.03
ETH 2917.9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