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1분 상식-5.] 왼손잡이는 우뇌가 발달했다고?

in #kr6 years ago

다음 이야기는 왼손잡이 오른손잡이에 대한 내용입니다 :) 피드백을 반영해서 만들어봤습니다 ㅎㅎ
보통 왼손잡이는 우뇌가, 오른손잡이는 좌뇌가 발달했다고 알고있는데 과연 맞는 말인지 알아보도록 하죠!
p.s. 고민은...닉변을 했는데 스팀특성상 최초닉넴으로 주소가 생성되어 워터마크박기가 참 애매하네요...주소기준으로 최초닉으로 박고있긴한데 혼동주기 딱 좋을거같은..이런게 좀 아쉽습니다 스팀에ㅠ
p.s.2. 어느쪽 뇌가 '발달'했다고 하는건 사실 해석의 여지가 다분하기 때문에 다른 의견이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슬라이드1.jpg
슬라이드2.jpg슬라이드3.jpg슬라이드4.jpg슬라이드5.jpg슬라이드6.jpg슬라이드7.jpg슬라이드8.jpg

Sort:  

아~ 대부분이 왼쪽을 우세반구로 가지고 있군요!
잘보고 갑니다^^

ㅎㅎ항상 감사합니다~!

계정명이 참 독특하시네요.
올리고 계시는 컨텐츠와 완전 반대되는... ^^;;

그러고 보니 오늘 주제랑 관련있네요 ㅋㅋ 그냥...공부하다 보니 꽂히는 단어였달까요 ㅋㅋ

저는 왼손잡이에서 크면서 오른손잡이가 되었는데 뭐라고 해야할까요. ㅎㅎ

사회적 압력에 의한 적응...이 아닐까요!ㅋㅋㅋ

이런생각 해본적 없었는데요...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알. 이. 즈. 웰. !!

감사합니다! 더 신기한 컨텐츠로 찾아오도록 노력할게요 ㅎㅎ

눈에 확 들어오게 아주 깔끔하게 잘 정리해주신 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꾸준히 올리고있으니 많이 봐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