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분 상식-8] '인생은 짧고, 예술은 길다'의 진짜 의미?

in #kr6 years ago (edited)

일주일만에 돌아왔습니다!
많이들 알고 계시는 문장인 '인생은 짧고, 예술은 길다'.
C언어를 배우셨던 분들은 아마 한글 string부분 처리할 때 예제로 많이 쓰였던 기억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ㅎㅎ
그런데 과연 우리가 생각했던거랑 같은 의미로 쓰였던 말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s. 열심히 만드는데 독자가 별로 없어서리..혹시 마음에 드셨으면 리스팀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

1.jpg2.jpg3.jpg4.jpg5.jpg6.jpg7.jpg8.jpg

Sort:  

큐레이팅#5 첫 응원 왔습니다^^
오늘도 좋은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저 말의 원 의도가 그런거였군요^^.
p.s. anencephaly님 정말 열심히 만드셨네요. 독자수는 일단 팔로워 수를 많이 늘리셔야 해요. 팔로워수는 님이 팔로잉 하는 수에 어느정도는 비례할테니 다른 분들 블로그에 들어가셔서

안녕하세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 뵐께요. ...

등의 글을 남기면 (저의 경험상) 맞팔을 해주시거나 제 블로그에 놀러 오십니다. 화이팅!! 풀봇 하고 갑니다

아 그런 노력이 숨어있었군요 다ㅋㅋㅋ 감사합니다~!

art를 너무 간단하게 해석을 한 거네요. 번역이 어려운 것 같네요.

그렇죠 직역을 해버리면서 나타났던 오역인듯 합니다!

새로운 사실을 또 알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하핳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