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angelmin 님 습작 잘 보고 있습니다.

이것은 4개를 따로 그린 것인가요?
하나를 그리고 4개를 복사하여, 색 조절하신 것인가요?

유화? 또는 컴 그림 ?

안녕하세요~ @steamsteem 님!
이렇게 들러주셔서 고맙습니다.
하나의 그림에 바탕색만 바꾼 것입니다. :)
타블렛으로 그렸습니다~ 마침 유화 느낌을 주고 싶었는데 ...^^

@angelmin 님, 친절한 환대 및 상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첫 느낌이 유화 느낌이 나는데, 완전 유화 인지는 약간 의심 스럽더라고요.
타블릿으로 그리 신 것이군요.

혹시 사용하시는 타블릿 사양과 소프트웨어도 알려주실 수 있으신지요?
추천하는 타블릿과 소프트웨어도 좋고요.
저도 약간 관심이 생겨서요.

유화, 수채화 이런 느낌을 선택해서 그릴 수 있나 보군요 ?

https://search.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nv_mid=14249485805&cat_id=50002935&frm=NVSCMOD&query=wacom+4100wl

제가 쓰고 있는 건 와콤 타블렛이에요.
타블렛은 처음 쓰는 거라 연습삼아 써보자 했는데요~
저는 3개월 정도 썼는데 불편함 없이 잘 쓰고 있어요!
지금까지 그린 그림들은 모두 포토샵으로 그린 거예요. ^^
유화 뿐만 아니라 연필, 수채화 등 표현이 가능하긴 해요.
저도 아직 사용해보지는 못했지만 포토샵 이외에도 되게 다양한 그림 프로그램들이 있더라고요. 저도 언젠가 도전해보고 싶어요~!

@steamsteem 님의 작업도 정말 기대됩니다. :)

와우, @angelmin
제품 링크 까지 걸어 주시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 분야 전혀 모르다 보니,
와콤 다블렛 이라고 하면,
링크 주신 옛날 타블렛인지,
최신 ipad 형태의 터치스크린 태블릿 인지
모르겠던데,

이런 것으로도 그런 훌륭한 그림 그릴 수 있군요.
큰 비용 들이지 않아도 되겠네요.

아주 감사..

저는 정말로 습작을 해볼까 하는 수준이라,
아직 작업을 내놓을 만한 수준은 아니고요.

연습하면서, 하나씩 올려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https://steemit.com/kr/@angelmin/wacom-intuos-ctl-4100wl

저도 액정타블렛을 써야 하나? 고민 많이 했었는데요~
조금 연습하면서 익숙해지면 편하더라고요!
둘 다 장단점이 다른 것 같아요. :)


아 참고로 저는 이분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좀 간접경험, 결정을 하는 데 도움을 받았어요!

그 습작 과정 저도 함께 걸으며 응원할게요!

밑의 유튭 보니,
액정 대형 비싼 것으로 가야 되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angelmin 님께서 10만원짜리 먹통타블렛으로 잘 하고 계신다니,
그것으로 일단 도전해 보는 것으로..

잘하게 되면, 그 때, 액정 도전해 보면 되겠네요..

혹시 올해 나온 아이패드 저가형에 펜이 붙어 있고,
그림 그릴 수 있는 것 같고,
가격도 나름 저렴한 것 같던데요,

그런 것와
먹통이든 액정이든
그림 전문 타블렛과는 성능 차이가 많이 나나요?

성능은 글쎄요... 저도 액정타블렛으로 제대로 그려본 적이 없어서요...
처음 사용해보시는 거라면 이 제품으로도 충분히 가치 있을 것 같아요 ^^
여유가 되신다면 아이패드가 좋을 것도 같은데...
저로서는 예쁘고 비싼 쓰레기(?)가 되어버릴까봐 망설여지더라고요. 아무래도 가격 차이가 상당하니 말이에요. ㅜㅜ

운동만 잘하시는 게 아니라 그림도 잘 그리시네요^^

@sujisyndrome 님,
보팅 주셔서 찾아갔더니,
요즘은 글은 뜸하시군요,

잘 지내시죠?

댓글 감사합니다^^ 잘지내고 있어요ㅎㅎ 조만간 포스팅 예정입니다!

수지님~ 아고 칭찬 고맙습니다 ^^
날이 시원해져서 운동도 더 잘 되는 계절이 오는 듯해요.
다음엔 운동 포스팅으로도 뵙기를요~!

이것이 진정한 식물인간?

하하하 그렇게 볼 수도 있겠네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