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Y 2 두번째 /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7일의 흑백사진 챌린지

in #kr6 years ago (edited)

Second day
Anne Sophie(@anne.sophie)'s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Photo by. @anne.sophie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저는 원더리나(@wonderina)님의 지목을 받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지목은 7일째에 한 번만 할게요~

Sort:  

한장의 사진에서 왠지 즐거움이 느껴지는군요.ㅎ

tip2yo님 안녕하세요~~ 정말 즐거웠답니다 :-)

막걸리인가요?
잔이 엄청 귀욤귀욤하군요.
술을 안 좋아해서 그런지 건배하는 잔들 밑에 있는 전으로 보이는 안주에 눈길이 가는군요! 하하

감기 조심하셔요~

따뜻한 사케에요! ㅋㅋㅋ 잔 너무 귀엽죠!
안주는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저기가 이자카야라서 아마 일식 중 하나일 것 같아요. 샐러드인 것 같기도 하고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커피아재님!

빠.....빨대라니.......! 앤님이 이럴수가!!!!!ㅋㅋㅋㅋㅋㅋㅋ

ㅋㅋ원더리나님 역시 예리하시네요!

사케인가요? 저도 마시고 싶어요... 저런 병에 담긴 게다가 빨대 꽂은 것은... 아~ 맛나겠어요~

ㅋㅋ맞아요 플라잇님! 사케에요~~! 잔 너무 예쁘죠~ ㅋㅋ빨대를 꽂게 된 사연은 후기에서!

후기가 매우 기다려지네요~ 잊지 말고 꼭 후기 써주세요~ 궁금해서 현기증이 날 것 같으니깐요~ ^^

아...저 병 속에 담긴 것은 과연 술일까요 음료일까요!! ㅎㅎㅎ
오늘도 궁금증을 유발하는 사진이네요!! +_+ ㅎㅎㅎㅎㅎ

ㅋㅋ뉴위즈님 ㅋㅋ답을 알면서 물어보시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ㅋㅋㅋ 저는 피로가 쌓여서 오늘은 열두시 전에 자려고요ㅜ 뉴위즈님도 오늘은 일찍 주무세요!ㅋㅋ

ㅠㅁ ㅠ 피로는 만병의 근원입니다!! ㅠㅠ 꼭 일찍 주무셔서 피로 싹 풀고 오세요!! ^-^ !! ㅎㅎㅎ
안녕히 주무세요 ^-^ ★

역시 술은 빨대로 먹어야 제맛이죠? ㅋㅋ ;;;

ㅋㅋㅋ오 히야님 :)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따라 히야님이 새로워 보여요 ㅋㅋ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음료수병이 상당히 멋있네요. 빨대가 있는걸 보니 술은 아닌것 같고... 뭔지 궁금합니다.
흑백사진은 항상 여운을 남겨주는것 같아요. 향수를 불러일으킨다고 할까요? 4명이서 건배하는 샷인것 같은데 그뒤로 스토리가 있을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앗 거의 일년째 못먹고 있는데...
너무나 부러워지는 사진입니다 ㅎㅎ
빨대 너무 인상적이에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