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W Challenge] - Day5

in #kr6 years ago

[KR][EN]
Hi my dear Steemit friends
Thanks @twowoo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twowoo 님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IMG_5560.jpg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7 일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kimegggg to join :D

이제 제가 다음 Steemian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오늘 제가 지목할 사람은.. 두구두구두구 @kimegggg 님 입니다!

Sort:  

오오! 재미있는 도전에 참여시켜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내일 부터 7명 지목해드려야하네용 ㅎㅎ

네네!! 어렵지 않지만 은근히 소소한 일상 사진을 안찍다가 찍게 되면 재밌더라구요!

ㅋㅋ 첫번째 BnW 사진 올렸어용 구경오세요!! 그리고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D

모빌 예뻐요 :) 나무 모빌인가요?

동그란 대는 나무인것 같구, 물고기들은 천이에요! 아는 분이 제주도에서 사다주셨어요 헤헤

귀염귀염한거 찍으셨네요 ㅎㅎ 물고기가 마치 과자 같아보여요!

엇! 과자 +_+ 신선한 시선인데요?ㅎㅎㅎㅎ옛날 운동회때 과자 따먹는 시합같은거 있었는데 생각나네요 킄킄

쪼야님의 콜라보 이벤트에 @annehong님 그림으로 참여했습니다. 미리 양해도 구하지 않아서 쑥스럽지만 댓글로 남깁니다. 참여작품은 가을여자, 여기좀 봐바입니다. 눈빛이 너무 무심해서....

앗! 보러갈게요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349.28
ETH 3026.88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