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pay] 향기있는 스티미언을 위한 - 향기파는책방 'Prescent.14' 스팀페이 가맹점 방문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앤블리💙 @annvely 입니다. ^^


제가 향기에 아주 민감한 사람인데요.
아니 이런. 향기파는 책방이 있다니.!!!!

PRESCENT.14 에 다녀왔습니다.^^


awg.JPG



Prescent.14 는 @prescent14 님이 디퓨저와 책 들을 파는 가게입니다.
Steempay 로 결제가 가능한 스팀잇 가맹점 입니다.^^

gg12.jpg






다른 서점들과 차별점은요.!

@prescent14 님이 좋아하는 책들 구성으로

책을 판매하는 책방인데요.

hh1224.jpg
그 중 6가지 책에서 받은 느낌으로 6가지 향 들을 만드셨고,
그 향들로 디퓨저를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h124124.jpg
hh11.jpg

음료도 팔고 있으니
여유롭게 구경하시면서 커피한잔 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hhhhww.jpg





그리고.... 일명 블라인드책 이라고요.^^?
책을 구매하는 손님들께 #해시태그 키워드로만
호감가는 책을 골라서 구매할 수 있게 만들어놓으셨네요.^^

haw.jpg

여느 서점과는 다른 센스와 재미!!










조그마한 유럽느낌 나는 가게 외부를 보고

'어머 가게 예쁘다' 했는데
인테리어는 얼마나 아기자기하고 센스가 있던지요.

KakaoTalk_20180604_022215938.jpg

안에 계시던 사장님이
키도 엄청크시고 체격도 좋으신 젊은 남자 사장님^^
그 덩치에서 어떻게 이런 섬세한 센스 가 나오시는지 ㅎㅎ

사실....

제가 방문해서 스티미언 이라고 말씀 안드렸는데....
앤블리 라는걸 아셨나 모르겠습니다.ㅎㅎ
(일부러 포스팅보고 깜짝 놀래시라고 오픈 안 했는데 죄송해요.ㅎㅎㅎ)

haeh.jpg



향기를 좋아하는 제가 그냥 지나칠 수 없죠.

디큐저 230ml 짜리 하나 구매했습니다.

제가 고른 향은 '키스앤텔 Kiss & Tell'
음.... 은은하면서 꽃향과 비누향같은게 섞여있어요.~
뭐라 말할 수 없지만, 어쨋던 제가 좋아하는 향이에요.!!!

어머나. 제가 고른 향의 테마가.
#지적 감성이 풍부한 당신에게 이네요????
너무 딱 나랑 어울리는데? ㅎㅎㅎㅎ

aeha.jpg


구매 인증샷 ^^

향기 진심 너무 맘에들고 좋아요......
알랭드보통 책인 '키스앤텔' 네임의 디퓨저 강력 추천 합니다.!!!!
저도 향기와 관련해서 SHOP 꼭 차릴꺼에요!!!ㅎㅎ

warhaew.jpg
향기종류와 제품구성은 아래링크 참고 ▽
https://steemit.com/kr-book/@prescent14/77e3mz





이 엽서들은 미술하시는 지인이 그려주셨다고 합니다.
이 분 스팀잇 오셔서 대문그려주셨음 좋겠어요.^^
지금 엽서이벤트 로 가게 방문하시는 스티미언 분들에게 무료 로 나눠주십니다.^^
엽서증정이벤트!

awrhawh.jpg



각자만의 향기를 가지신 우리 스티미언 분들 !!!

향기나는 책방에서 @prescent14 님의
향기감각 + 독서감각 을 느껴보시고
취향에 맞는 책과 디퓨저 하나씩 Get 하시기 바래요.^^

KakaoTalk_20180604_022254920.jpg

책방정보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 22라길 1, 104동 105호(선유도역 2번출구)
인스타 : @prescent.14
쇼핑몰 : www.prescent14.com
영업시간 : 월 ~ 목 (12시 ~10시) , 금 ~ 일 (12시 ~ 8시)




follow_ann.jpg

Sort:  

정말 여기 저기 다니신다고 앤블리님도 바쁘신거 같네요..
그때 시간 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번엔 식사한끼하는걸로~~

여기 저기 다니느라 정신없네요. ㅋㅋ
아닙니다.^^ 천천히 진행하면서 얘기 많이 나눠요 ㅎㅎ
네네 식사도 좋아요.^^

그때 식사를 한끼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ㅋㅋ
담에 시간한번 내주세요~

If you donate 1 SBD or STEEM to @a-0-0 I will resteem your last post to over 72,500 followers on my 2 accounts @a-0-0 and @a-a-a

고급스럽네요!! 위치도 첨부되어있으면 좋을것같습니다

위치 첨부해서 수정해드렸어요.^^

책방이 왜이리.예뻐요
외관도 멋지고 한번 가보고 싶네요
스팀페이가맹점이.하나씩.늘어 나서 좋네요❤

그쵸?? 너무 예쁘죠~~~^^

우왕 나도 스팀페이 좀 써봐야지~ 앤블리님 잘봤어여 ;0)

엇 방송인 워나님이다 ㅎㅎ 다녀와보세요.^^

좋은 후기 및 소개 감사합니다. 조만간 블라인드북과 그에 아울릴 향 구매하러 가야겠어요.

패키지로 사면 더 할인되니까 같이 구매하심 좋을 것 같아요.^^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꾹꾹~
시간되시면 재블로그도
놀러와주세요^^

네~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게 이름부터 남다르군요! 사장님의 명성에 대해서는 익히 들어서.. 쿨럭 ㅋㅋ 가게 컨셉이 넘 이뻐서 가보고 싶어요! 책과 향기의 조합! ㅎㅎㅎ

아하~ 괜히 그런 센스가 나오지않겠죠 ㅎㅎ
책과 향기 조합 참 기발한 것 같아요.^^

스팀페이 상점이군요~ ㅎㅎ

네넵 ^^ 최근에 스팀페이 받기 시작한 곳이에요.^^

스팀페이 가맹점이 점점 많아 지는 것 같네요 ㅎㅎ

하나씩 생기면서 여러 스티미언분들이
다녀온 후기로 홍보해주고 계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