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eact Native] 쌩광부님의 이더리움 모바일 지갑 만들기 강좌 소개

in #kr5 years ago

저는 교과서 위주로 코딩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코딩 예습, 코딩 복습은 필수 입니다.

무협지에서 내공 훈련으로 무림 고수가 되듯이
저는 피나는 코딩 연습으로 코딩력을 키우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IT무림의 코딩 고수가 될 날이 오겠지요. ㅎㅎ
대신 다른 스킬을 키울 시간이 부족하네요. ㅠㅠ

갑자기 스팀잇으로 게임도 개발해보고 싶네요.
스팀 나잇츠(?), 스팀 로얄(?), 스팀 오브 레전드(?)
언제가 기회가 되면 개발할 날이 오겠죠. ㅋㅋ

Sort:  

스팀나이츠 함 가시졉+_+ ㅋㅋㅋ

ㅋㅋㅋ재미있겠네요. 이제 게임 개발도 공부해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