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ame back and Good to see you again!

in #kr5 years ago

댑서비스 개발 환영합니다. 그리고 스팀길드 서비스가 뭔지 궁금하네요. ㅎㅎ

Sort:  

감사합니다. 스팀길드는 스팀태그기반 그룹 커뮤니티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했으나... 카테고리생성과 클라이언트 기능만 구현하다가 말았네요. 궁금하시면 한번 써보셔도 괜찮습니다. https://steemguild.appspot.com/@anpigon/

들어가보니 굉장하네요. 디자인UI도 너무 이쁩니다.
그리고 태그 위주로 스팀잇 글을 읽는 저에게 딱 맞는 서비스입니다. 잘사용하겠습니다.

ㅎㅎ 과찬이십니다. 보다 이용하기 쉽게 리뉴얼 할 생각인데...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35.35
ETH 3742.65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