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5 해외쇼핑] 일본 여행 쇼핑리스트1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팃임 초보 @antman5 입니다. 평생을 질풍노도의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스팀잇에서 길을 찾아 보고자 합니다. 이 코너는 해외여행을 가시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나누고자 마련했습니다.
본 콘텐츠는 해외여행 쇼핑앱 셀러문과 함께합니다.


image.png


오늘은 일본 여행 쇼핑리스트에 대해 정리했지요오오~!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교토 등
우리나라와 정말 가까워서 많이가는 일본 여행!!
거기서도 쇼핑이 빠지면 안되겠죠? ㅎㅎ

제가 직접 일본 여행을 준비하면서 정리한
일본 여행 쇼핑리스트 입니다!!
그럼 같이 알아봅시다아아!!

image.png
image.png

너무 이쁘죠?
일본의 전통 휴대용 부채인 센수에요.
요즘 휴대용선풍기가 나와 실용성은 떨어지지만,
그래도 어른들에게 선물로 드릴 기념품으로는 딱이에요!^^

image.png
image.png

그리고 일본 쇼핑리스트에 빠지지 않는 파스죠.

샤론파스 / 로이츠보코 동전파스

샤론파스는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파스인데,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동전파스가 더 잘맞는다고 해요.
동전파스틑 오리지널과 쿨 버전 두가지가 있고,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둘다 가격대가 저렴해서 선물용으로 좋죠~

image.png
그리고 우리나라에도 많이 들어와서 팔지만,
여전히 일본 여행 대표 선물이죠. 휴족시간!!

여행에 지친 발의 건강을 위해서
나에게 주는 선물로도 좋아요ㅎㅎ


image.png
image.png
그리고 요즘같은 무더위의 여름에 가장 인기가 많은
호빵맨 모기패치무시요케 모기퇴치 걸이가 있어요!!
호빵맨모기패치는 효과가 좋기로 유명하면서,
아이들에게 좋다고 알려져 주부들에게 인기가 엄청 많아요~
그리고 무시요케 모기퇴치 걸이는 헬로 키티 캐릭터의
여름 한정판 제품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image.png

이 제품은 쿠나플러스 PLECO 타테플리츠 주름 에코백이에요!
요술백이라고도 알려져 있는데,
15Kg 까지는 거뜬하게 넣을 수 있는 에코백이랍니다~
색도 종류도 다양하니 올여름 패션아이템으로도 딱이죠?

image.png
일본 여행, 도쿄 여행, 오사카, 교토, 후쿠오카를 가지 않아도
셀러문으로 일본, 도쿄, 오사카, 교토, 후쿠오카 쇼핑 어때요?
일본 여행을 다녀오면서 사오지 않아 후회되는 제품이 있다면 셀러문에 요청해보세요>_<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셀러문” 검색하면 만날 수 있어요!!

Sort:  

동전 파스랑 휴족시간은 갈때 마다 사오는듯^^
과자도 많이 사오게 되네요 ㅎㅎ

해외 여행 자주 다니시던데, 셀러문 한 번 이용해 보세요....
저는 빈 캐리어 들고 가서 방값 정도는 셀러문에서 벌어와요...ㅋㅋ

저도 이번 여름에 일본 여행을 계획중인데 정말 기대중입니다!ㅎㅎ

좋겠다....일본 못 간지 1년은 된 것 같아요...이번에 한 번 다녀와야지...생각 중입니다.
이번 여행 가시전에 셀러문 다운받으시고, 셀러문 이용해 보세요!
저는 방값 정도는 셀러문에서 벌어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휴족시간 이랑 동전파스 가성비 좋지요 ㅎㅎ

제가 감사드리죠...^^
맘 같아선, 동전파스 하나 보내드리고 싶네, 다음에 가면 기억할께요.

요술백 이건 몰랐어요 특이하니 이쁘네요 ㅎㅎ

요거 한 때는 없어서 못 팔았어요...실용적이고, 예쁘고, 가격도 적당하고요...^^*
물론 제가 뭘 판다는 뜻은 아닙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308.81
ETH 3883.32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