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보습학원의 윈도우에 붙어있는 것.. 이건 좀 아니다..

in #kr6 years ago

길을 걷다가 무심코 본 어느 보습학원의 윈도우에 붙어있는 종이.. 학생들 성적이다.
그런데.. 학교와 실명이 점수와 함께 붙어있는거 아닌가..

이미지 1.jpg

초등학교, 중학교 아이들 성적이다. 그 지역 사람들이라면 아이들을 알아 볼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이렇게 실명으로 공개를 해도 되나싶다. 아무리 학원선전도 중요하지만.. 이건 좀 아닌것 같다.
내가 그 지역에 산다면 이 학원에 아이를 보내지 않을 것 같은데..

steemit.gif

SBD로 후원하실 분은 아래의 버튼은 누르시면 쉽게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There are easy SBD support buttons.
0.01SBD  |   0.1SBD  |  1.0SBD

Sort:  

저건 원장이 생각이 없는 거지요. 자격지심 키우는건데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흔적 하나 남기구 갑니다!
겁나게 쌀쌀하네요~~ 감기조심하시구요!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테이스팀처럼 여행기를 쓰는 트립스팀이 런칭하여 포스팅하면 보팅 및 이벤드 등을 하고있으니 한 번 트립스팀에 여행기를 적어보세요~!!
https://kr.tripsteem.com/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이동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이동
신제품은 스팀헌터로! 이동
아트는 아티스팀으로! 이동

이건좀 아닌거같네요ㅠㅠ
조인에 보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뒤늦게 찾아왓어요 초보라 어렵어렵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672.72
ETH 2996.8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