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뻠삥 하기 좋은 음악들 추천

in #kr6 years ago (edited)


I’m the leader of this team and I’m going to give what I got.



요즘 NBA PLAYOFF가 한창입니다. 오늘은 박빙의 동부 준결승이 끝나고, 작년과 마찬가지로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줄여서 캐브스)가 결승에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짝짝짝!


서부도 동부와 마찬가지로 박빙입니다. 현재 스코어 3대 3! 마지막 7차전에서는 지금 크리스폴의 상태가 어떤지 몰라서 골든스테이트워리어스가 이길지 휴스턴 로케츠가 이길지 감이 오질 않네요. 하든과 pj터커가 열일해주고는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작년과 동일 구도보다는 휴스턴 로케츠가 올라가서 또 새로운 경기를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NBA뿐 아니라 각종 운동경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NBA를 보려면 스포티비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경기 중간 중간에 나오는 음악은 진짜 주옥같습니다. 이미 유명한 음악들이 많긴 하지만, 새롭게 알게 되는 노래들도 있다보니 무슨 음악들이 나오는지 유심히 보곤 합니다. 다 하나같이 심장뻠삥되는 노래들이지요. 작년에 여기서 Imagine dragons의 believer 라는 음악을 처음 접했는데, 그 음악은 정말 들으면 뭐든 다 할 수 있을 것 같은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여러 음악 장르들이 섞여있는데, 그 중에서도 제가 요즘 많이 듣는 음악들로 추천해볼게요. 각 링크는 유뷰트 영상으로 넘어갑니다.

Imagine Dragons
Thunder

올해 NBA 보신 분들이라면 아실듯요. Evolve 앨범은 앞서 말씀드린 believer와 함께 발매되었던 한참 된 음악이긴 하지만, NBA와 가장 잘 어울리는 앨범이 아닐까 싶습니다.


Bruno Mars
Finesse (Feat. Cardi B)

Yellow Bodak으로 핫하게 등장한 Cardi B와 다시 작업한 Finesse도 듣기 좋은 것 같아요. Bruno Mars만의 펑키한 느낌이 Cardi B하고도 잘 어울리네요.

Charlie Puth
How long

Charlie Puth 노래 중에 띵곡들 많지요. One Call Away, Attention, Done For me도 좋아요!

Galantis
Tell me you love me

너무 유명한 노래지요. 솔직히 이 노래 모르는 분 있을까요ㅋㅋㅋ커버아트가 이뻐서 회사 작업물에도 한번씩 쓰고 있습니다. 뮤비 초입의 춤을 집에서 한번씩 따라해보고 있습니다.

N.E.R.D, Rihanna
Lemon

개인적으로 최애음악이에요. 처음 이 노래 접했을 때 어떤 댄스 커버 영상에서 보게 되었는데, 노래가 너무 신이 나가지고 찾느라 고생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거 듣고 있으면 막 춤춰야할 것 같음.


Katy Perry
Swish Swish (Feat. Nicki Minaj)

뮤비부터 농구코트에서 찍었어요. 대놓고 NBA에서 쓰라고 만든 느낌ㅋㅋㅋ

Meghan Trainor
No excueses

Meghan Trainor도 믿고 듣는 가수 아닌가 싶습니다. 작년에 캐나다에서 지냈을 때 흑횽들한테 치일까 무서울 때마다 Me, too들으면서 자신감 뿜뿜 하며 걸어다녔습니다.


Childish Gambino
This is America

요건 번외 추천곡! 미국에서 완전 대세라지요? 일주일 만에 유튜브 1억 뷰 달성! 처음에 뮤비 보고 적나라한 총기 영상땜에 엄청 놀랬는데, 그 안에 숨어있던 사회 풍자에 한번 더 놀랬네요. 흑인차별도 심하겠지만 동양인 차별은 더 심한 것 같은데...ㅠㅠ

Sort:  

LeBron James is the best player ever to play this game.

No doubt about it. LeBron James is the King!!!!

NBA 좋아하시나 보네요. ㅎㅎ 늘 듣는 음악인데 정리해주시니 감사하네요. 후배는 THUNDER 노래에 노이로제가 걸려서~ㅎㅎㅎ 일 하다가 NBA 를 볼려고 켜면 THUNDER 노래가 나오는 머피의 법칙에 걸려서...ㅋㅋ 아무튼 자주 소통해요~ㅎ

스팀잇에서 NBA 좋아하시는 분 찾기 힘들었는데 드디어 찾았네요!!ㅋㅋㅋㅋ저 머피의 법칙 저한테도 좀 적용되는거 같은데요ㅋㅋㅋㅋㅋㅋ자주 소통해요! :)

엇 저도 Charlie puth, Nerd 좋아해요!
드디어 교집합이...??ㅋㅋㅋㅋ

드디어 교집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추천한 노래 들어보면 BPM이 좀 다를거 같은 느낌인디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첫번째 곡 좋아요. 나머지는 천천히 들어보겠어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Imagine dragons 저 evolve 앨범에 있는 음악 다 좋은 것 같아요 !!

ㅎㅎㅎ 오늘은 좀 들을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암튼 포스팅 따로 저장해놓고 하나 하나 시간날 때마다 틈틈이 들어야겠습니다. ^^

오~ 아름다운 배열이군요^^
이렇게 우연히 듣게되는 음악 좋아요.
N.E.R.D & Rihanna - Lemon 계속 듣게 되네요~

배열이 컴퓨터로 봤을 땐 괜찮았는데, 모바일로 보니 넘 다르네요 ㅋㅋㅋㅋ 다음엔 또 다른 시도로 해봐야겠어요 :) Lemon 좋죠! 신나서 넘 좋아해요!!!

NBA 플레이오프 정말 대단하네요. 서부 동부 둘다 3:3으로 팽팽하게 긴장감 넘치더니 드디어 모두가 가장 기대하던 커리와 제임스의 대결을 또 볼 수 있게되었네요. ㅎ 두둥!!!
뉴욕팀은 언제나 강해지려나~ 미국인도 아닌데 괜히 닉스랑 네츠를 응원하게 되더라고요.
ㅋ 선더라는 노래는 듣기만 많이 들었는데 뮤비 멋지네요. ㅎ

두둥! 전 제임스의 팬이긴 하지만- 아무래도 올해 골스가 너무 어벤져스팀이라 마음은 접고 보려구요 ㅋㅋㅋㅋ 뉴욕 농구도 언젠가는 !!! :)

(╹◡╹)ㅎㅎ 지금 농구도 그렇지만 아이스하키가 너무 재미있어요. 라스베가스팀이 각팀에서 외면받던 선수들로 만들었는데 지금은 우승할것 같아서 재미있게 보고있네요~ 요즘 미국스포츠 볼만하네요 ~

우와 외면받던 선수들인데 우승까지!! 우리나라 컬링같은 느낌이네요. 아이스하키 올해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처음 직관하고나서 재밌다는걸 알게 됐어요! 막 나중에 골키퍼가 빠지고 전부 공격하는거 보고 혼란왔었더랬죠 ㅋㅋㅋㅋㅋㅋㅋ

춤추는 사람들이 나오는 뮤직비디오 너무 좋아요! 그나저나 갈란티스 뮤비 초입의 춤을 따라하신다니, 조든님 춤꾼이시군요. 저도 춤추는 거 엄청 좋아하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67.71
ETH 3758.06
USDT 1.00
SBD 3.67